주제분류(KDC/DDC) |
수학
|
16
|
1
|
|
사회사상
|
29
|
1
|
|
발달심리학
|
70
|
1
|
|
우울
|
83
|
1
|
|
여성문제
|
120
|
1
|
|
오스트로네시아어
|
134
|
1
|
|
사회교육
|
340
|
2
|
|
임상심리학
|
248
|
1
|
|
사회과학
|
313
|
1
|
|
위생, 도시, 환경공학
|
485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6
|
|
중등교육
|
407
|
1
|
|
교육과정
|
1,438
|
1
|
|
교육학
|
14,719
|
22
|
|
노동문제
|
967
|
1
|
|
사회학
|
2,254
|
2
|
|
사회학, 사회문제
|
1,370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92
|
1
|
|
특수교육
|
4,634
|
1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2
|
|
행정학
|
3,938
|
1
|
|
주제어 |
alternative sensory approach
|
1
|
1
|
|
banksscreening system
|
1
|
1
|
|
dassroominteraction
|
1
|
1
|
|
day-carecenterorganizationalc ...
|
1
|
1
|
|
debttoequityswap
|
1
|
1
|
|
earlyschool-agech
|
1
|
1
|
|
jobduty
|
1
|
1
|
|
jobtask
|
1
|
1
|
|
koreanslp
|
1
|
1
|
|
lateral organ
|
1
|
1
|
|
mathematicscurriculumfocusedo ...
|
1
|
1
|
|
parent-teacher communication
|
1
|
1
|
|
platform prototype
|
1
|
1
|
|
program for enhancing parent ...
|
1
|
1
|
|
promptingstrategy
|
1
|
1
|
|
respectedparents&respectedchi ...
|
1
|
1
|
|
sett framework
|
1
|
1
|
|
studentsingeneralfamilies
|
1
|
1
|
|
studentsinmulticulturalfamili ...
|
1
|
1
|
|
theministryofthestudentteache ...
|
1
|
1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의 특성
|
1
|
1
|
|
교사의 실천적 지식의 형성 배 ...
|
1
|
1
|
|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
|
2
|
2
|
|
교실수준 교육과정 운영
|
1
|
1
|
|
대체 감각
|
1
|
1
|
|
동학적 패널모형
|
1
|
1
|
|
따갈로그
|
1
|
1
|
|
민도르
|
1
|
1
|
|
부도위험 기업
|
1
|
1
|
|
부모-교사 간 의사소통의 어려 ...
|
1
|
1
|
|
부모교육 및 상담능력 강화 프 ...
|
1
|
1
|
|
선택적 장학
|
1
|
1
|
|
세트프레임워크
|
1
|
1
|
|
시민공원
|
1
|
1
|
|
어린이집 영아반 및 유아반 교 ...
|
1
|
1
|
|
어린이집 조직특성
|
1
|
1
|
|
은행의 선별기능
|
1
|
1
|
|
이야기책 듣기
|
1
|
1
|
|
인지적 도제 기법
|
1
|
1
|
|
일반가정학생
|
1
|
1
|
|
일상물중심의수학교육
|
1
|
1
|
|
중인가객집단
|
1
|
1
|
|
체육지도형태
|
1
|
1
|
|
텍스트구조화
|
1
|
1
|
|
평민가객집단
|
1
|
1
|
|
플랫폼프로토타입
|
1
|
1
|
|
필리핀
|
1
|
1
|
|
학생부교사역량
|
1
|
1
|
|
한국언어재활사
|
1
|
1
|
|
한여울
|
1
|
1
|
|
brainbasedteachereducation
|
3
|
2
|
|
facultymentoringprogram
|
3
|
2
|
|
strengths use feedback
|
3
|
2
|
|
teacher happiness
|
3
|
2
|
|
강점 활용 피드백
|
3
|
2
|
|
Teacher temperament
|
2
|
1
|
|
Teacher-boy Relationship
|
2
|
1
|
|
교사-남아 관계
|
2
|
1
|
|
Digital Textbook on Korean ...
|
2
|
1
|
|
Spatial effect
|
2
|
1
|
|
The Trends of Research
|
2
|
1
|
|
bio-coal
|
2
|
1
|
|
goal contents
|
2
|
1
|
|
intentiontoe-learningadoption
|
2
|
1
|
|
intenttosharerumor
|
2
|
1
|
|
lbd
|
2
|
1
|
|
mathematicalbelief
|
2
|
1
|
|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
|
2
|
1
|
|
recognitionandreconstructiono ...
|
2
|
1
|
|
science teaching intentions
|
2
|
1
|
|
teacher of childcare center
|
2
|
1
|
|
국어과 디지털 교과서
|
2
|
1
|
|
뇌기반 교사교육
|
4
|
2
|
|
드라마투르기적 컨셉
|
2
|
1
|
|
보조공학 기구
|
2
|
1
|
|
복합매체 이용
|
2
|
1
|
|
부모존경-자녀존중부모교육
|
2
|
1
|
|
사회성훈련프로그램
|
2
|
1
|
|
역사지식의인식과구성
|
2
|
1
|
|
원형적 연극
|
2
|
1
|
|
이러닝 수용태도
|
2
|
1
|
|
캠프적 미장센
|
2
|
1
|
|
헨리 플리머
|
2
|
1
|
|
attitude toward e-learning ad ...
|
3
|
1
|
|
careercognition
|
3
|
1
|
|
computeranxiety
|
3
|
1
|
|
instructionaldesignexpertise
|
3
|
1
|
|
instructionanalysis
|
3
|
1
|
|
instructorassessment
|
3
|
1
|
|
preserviceteacherstraining
|
3
|
1
|
|
공원디자인
|
3
|
1
|
|
루머전파의도
|
3
|
1
|
|
수업설계 전문성
|
3
|
1
|
|
유아체육프로그램
|
3
|
1
|
|
교사 행복감
|
7
|
2
|
|
centerforteachingandlearning
|
8
|
2
|
|
curriculumframework
|
4
|
1
|
|
financially distressed firms
|
4
|
1
|
|
goal contents
|
4
|
1
|
|
perceived credibility of rumo ...
|
4
|
1
|
|
기존 방식과의 일치성
|
4
|
1
|
|
인지된 튜터의 역할
|
4
|
1
|
|
정부와 기업
|
4
|
1
|
|
컴퓨터 불안
|
4
|
1
|
|
학령초기
|
4
|
1
|
|
multiple media use
|
5
|
1
|
|
social skills training
|
5
|
1
|
|
과학교수 적극성
|
5
|
1
|
|
안마사
|
5
|
1
|
|
집단치료
|
5
|
1
|
|
computerself-efficacy
|
6
|
1
|
|
paternal parenting involvemen ...
|
6
|
1
|
|
visual impairments
|
6
|
1
|
|
교사기질
|
6
|
1
|
|
교수자평가
|
6
|
1
|
|
여창가곡
|
6
|
1
|
|
이러닝 수용의도
|
6
|
1
|
|
인지된 성취도
|
6
|
1
|
|
인지실재감
|
6
|
1
|
|
컴퓨터 자기효능감
|
6
|
1
|
|
day-carecenterteacher
|
7
|
1
|
|
teaching portfolio
|
7
|
1
|
|
사회적 동조
|
7
|
1
|
|
학습 결과
|
7
|
1
|
|
social conformity
|
8
|
1
|
|
과학 교과교육학지식
|
8
|
1
|
|
교사의 실천적 지식
|
8
|
1
|
|
교육과정 대강화
|
8
|
1
|
|
근무여건
|
8
|
1
|
|
영재 특성
|
8
|
1
|
|
목표내용
|
9
|
1
|
|
교수학습센터
|
19
|
2
|
|
maternalgatekeeping
|
10
|
1
|
|
mathematicsteachingefficacy
|
10
|
1
|
|
social behaviors
|
10
|
1
|
|
루머신뢰
|
10
|
1
|
|
부부간 의사소통
|
10
|
1
|
|
marital communication
|
11
|
1
|
|
national history curriculum
|
11
|
1
|
|
어머니 문지기 역할
|
11
|
1
|
|
일본건축
|
11
|
1
|
|
장학
|
11
|
1
|
|
사회실재감
|
12
|
1
|
|
performance standards
|
13
|
1
|
|
stress
|
13
|
1
|
|
티칭 포트폴리오
|
13
|
1
|
|
workout
|
15
|
1
|
|
교사 발문
|
15
|
1
|
|
중소기업 적합업종
|
15
|
1
|
|
튜터링프로그램
|
15
|
1
|
|
agricultural by-products
|
16
|
1
|
|
권번
|
16
|
1
|
|
아버지 양육행동
|
16
|
1
|
|
dynamic panel model
|
17
|
1
|
|
solid fuel
|
17
|
1
|
|
elementary teacher
|
18
|
1
|
|
teachers efficacy
|
19
|
1
|
|
출자전환
|
19
|
1
|
|
Digital Textbook
|
20
|
1
|
|
수학적신념
|
20
|
1
|
|
science teaching efficacy
|
21
|
1
|
|
kindergarten teachers
|
22
|
1
|
|
수학교수효능감
|
22
|
1
|
|
역사교육과정
|
22
|
1
|
|
phenomenological approach
|
23
|
1
|
|
competencymodeling
|
25
|
1
|
|
시각언어
|
26
|
1
|
|
쿠마 켄고
|
26
|
1
|
|
organizational characteristic ...
|
27
|
1
|
|
심리학
|
54
|
2
|
|
워크아웃
|
27
|
1
|
|
learning process
|
28
|
1
|
|
project-based learning
|
55
|
2
|
|
현대건축
|
28
|
1
|
|
Self-efficacy
|
29
|
1
|
|
elementary teacher
|
29
|
1
|
|
assistive technology
|
30
|
1
|
|
kindergarten teachers
|
31
|
1
|
|
scientific attitudes
|
31
|
1
|
|
책무
|
32
|
1
|
|
delphi study
|
33
|
1
|
|
teacher competency
|
33
|
1
|
|
다문화가정 학생
|
33
|
1
|
|
child care teachers
|
34
|
1
|
|
psychological burnout
|
72
|
2
|
|
실행공동체
|
37
|
1
|
|
coping behavior
|
38
|
1
|
|
learning outcome
|
42
|
1
|
|
공간적 특성
|
41
|
1
|
|
과학 교수 효능감
|
41
|
1
|
|
bonding
|
43
|
1
|
|
peer assessment
|
43
|
1
|
|
transcription factor
|
43
|
1
|
|
게슈탈트
|
43
|
1
|
|
수학영재
|
44
|
1
|
|
시김새
|
43
|
1
|
|
영재성
|
45
|
1
|
|
학습 과정
|
45
|
1
|
|
team-based learning
|
47
|
1
|
|
작업
|
48
|
1
|
|
미적특성
|
49
|
1
|
|
학습지속의향
|
51
|
1
|
|
유아교육기관
|
52
|
1
|
|
음악교육
|
52
|
1
|
|
pre-service early childhood t ...
|
57
|
1
|
|
teacher efficacy
|
280
|
5
|
|
프로젝트기반학습
|
119
|
2
|
|
Teacher-efficacy
|
61
|
1
|
|
가출 청소년
|
63
|
1
|
|
역량모델링
|
63
|
1
|
|
digital textbook
|
65
|
1
|
|
조직특성
|
68
|
1
|
|
Korean Language
|
70
|
1
|
|
사회적 행동
|
69
|
1
|
|
아버지 양육참여
|
74
|
1
|
|
어린이집 교사
|
71
|
1
|
|
자기개념
|
69
|
1
|
|
compatibility
|
80
|
1
|
|
국어교육
|
79
|
1
|
|
수업분석
|
75
|
1
|
|
진로인식
|
79
|
1
|
|
emotional regulation
|
83
|
1
|
|
디지털교과서
|
169
|
2
|
|
아이덴티티
|
85
|
1
|
|
corporate performance
|
94
|
1
|
|
job analysis
|
90
|
1
|
|
교사 효능감
|
640
|
7
|
|
국어
|
93
|
1
|
|
시각장애
|
179
|
2
|
|
어휘력
|
90
|
1
|
|
needs analysis
|
201
|
2
|
|
과학적 태도
|
111
|
1
|
|
collectivism
|
122
|
1
|
|
individualism
|
133
|
1
|
|
problem solving ability
|
123
|
1
|
|
region
|
121
|
1
|
|
교사 역량
|
133
|
1
|
|
동료 평가
|
120
|
1
|
|
팀 기반 학습
|
131
|
1
|
|
심리적 소진
|
292
|
2
|
|
양육태도
|
142
|
1
|
|
역사적 제도주의
|
145
|
1
|
|
유치원
|
146
|
1
|
|
읽기 능력
|
137
|
1
|
|
burnout
|
540
|
3
|
|
perception
|
340
|
2
|
|
양육행동
|
170
|
1
|
|
예비교사교육
|
173
|
1
|
|
nurse
|
219
|
1
|
|
parenting
|
184
|
1
|
|
개인주의
|
222
|
1
|
|
스트레스
|
195
|
1
|
|
요구 분석
|
393
|
2
|
|
유아
|
654
|
3
|
|
자기주도 학습능력
|
213
|
1
|
|
자기효능감
|
188
|
1
|
|
직무분석
|
202
|
1
|
|
집단주의
|
186
|
1
|
|
브랜드
|
268
|
1
|
|
지역
|
274
|
1
|
|
competency
|
368
|
1
|
|
qualitative study
|
360
|
1
|
|
scale development
|
353
|
1
|
|
교사
|
302
|
1
|
|
델파이 조사
|
314
|
1
|
|
성취기준
|
374
|
1
|
|
아동
|
321
|
1
|
|
온라인수업
|
351
|
1
|
|
정서 조절
|
352
|
1
|
|
validation
|
517
|
1
|
|
소진
|
900
|
2
|
|
유아교사
|
997
|
2
|
|
유아교육
|
413
|
1
|
|
전문성
|
634
|
1
|
|
직무만족도
|
843
|
2
|
|
초등교사
|
441
|
1
|
|
타당화
|
593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organizational commitment
|
1,066
|
1
|
|
resilience
|
872
|
1
|
|
“현상학적연구”
|
755
|
1
|
|
기업성과
|
702
|
1
|
|
보육교사
|
743
|
1
|
|
불안
|
1,395
|
1
|
|
상호작용
|
1,077
|
1
|
|
역량
|
903
|
1
|
|
예비 유아교사
|
931
|
1
|
|
인식
|
1,663
|
2
|
|
척도 개발
|
686
|
1
|
|
연구 동향
|
2,469
|
1
|
|
조직몰입
|
2,561
|
1
|
|
질적 연구
|
2,728
|
1
|
|
계 |
|
87,548 |
38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