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송윤희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송윤희
발표논문( 30)
공동연구자( 12)
강명희
4건
유지원
3건
김민정
2건
남민우
2건
박미순
2건
박성희
2건
엄미리
2건
엄미리
2건
구진아
1건
김성환
1건
이지은
1건
지성구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인탁
2건
김아영
3건
김아영 ( Ah Young Kim )
1건
김현진
1건
김희정
2건
박성희
1건
박혜정
1건
박혜정
1건
서경현(Kyung Hyun Suh)
1건
안도희
1건
오인수
2건
우정연
1건
유지현
1건
이상민 ( Sang Min Lee )
1건
이정민
2건
이지연
1건
이희수(Lee Hee Su)
1건
임규연
1건
임지향
1건
홍애순
2건
연구자관계도
송윤희
'송윤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5,634
59
6.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총류
175
1
0.6%
한국어 고어, 방언
1,054
1
0.1%
교육학
14,719
4
0.0%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
2
2
100.0%
facultymentoringprogram
3
2
66.7%
centerforteachingandlearning
8
2
25.0%
교수학습센터
19
2
10.5%
task value
20
1
5.0%
gratitude disposition
22
1
4.5%
이러닝
70
3
4.3%
학업열의
78
2
2.6%
academic burnout
48
1
2.1%
learning engagement
55
1
1.8%
과제 가치
57
1
1.8%
academic engagement
72
1
1.4%
gratitude
89
1
1.1%
e-learning
192
2
1.0%
needs analysis
201
2
1.0%
완벽주의
197
2
1.0%
학업소진
129
1
0.8%
감사성향
149
1
0.7%
perception
340
2
0.6%
perfectionism
167
1
0.6%
academic self-efficacy
189
1
0.5%
감사
189
1
0.5%
요구 분석
393
2
0.5%
몰입
773
2
0.3%
academic achievement
656
1
0.2%
flow
499
1
0.2%
학업성취도
943
2
0.2%
학업적 자기효능감
451
1
0.2%
self-efficacy
1,655
1
0.1%
stress
1,173
1
0.1%
만족도
1,988
2
0.1%
스트레스
1,895
1
0.1%
인식
1,663
2
0.1%
자기효능감
3,557
2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45,634
5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1
닫기
'송윤희'
의 발표논문(30)
박사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 자기효능감, 몰입,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
[2014]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 자기효능감, 몰입,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
[2014]
대학생의 감사성향과 학업열의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송윤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
대학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의 교수자 인식 및 요구 분석
김민정
엄미리
송윤희
남민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5]
대학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의 교수자 인식 및 요구 분석
김민정
엄미리
송윤희
남민우
한국교원교육학회
[2015]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과제가치, 스트레스,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송윤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5]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몰입과 학업지연을 예측하는 요인 분석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
[2012]
대학 튜터링 프로그램이 수학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 향: H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환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2]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등영어 수업에서 학습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분석
강명희
이지은
송윤희
구진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10]
대학 이러닝수업에서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만족도와 학습 지속의향 예측력과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검증
송윤희
유지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3]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과제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변인의 상호작용 효과 탐색
송윤희
유지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3]
대학교원 학습공동체(Faculty Learning Community)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최종보고서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박미순
엄미리
송윤희
한국교육방법학회
[2013]
대학생의 성취감성이 자기주도학습전략과 자기손상전략에 미치는 영향
송윤희
중소기업융합학회
[2018]
박사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07]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몰입과 학업지연을 예측하는 요인 분석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
[2012]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학습결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강명희
송윤희
박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08]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강명희
송윤희
한국교육공학회
[2011]
대학 학습동아리 활동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집단효능감, 지식공유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1]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몰입, 상호작 용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강명희
송윤희
박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08]
대학 교양수학 수업에서 성취목표, 자기효능감, 불안 및 학습성과와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2]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우울,시험불안,자기손상전략이 학업지연에 미치는 영향
송윤희
[2012]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송윤희
[2013]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송윤희
[2013]
대학교원 학습공동체 (Faculty Learning Community)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박미순
엄미리
송윤희
한국교육방법학회
[2013]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과제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변인의 상호작용 효과 탐색
송윤희
유지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3]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자의 과제가치, 학업소진, 학습만족도 및 학업지속의향의 구조적 관계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
[2013]
교수의 유머 스타일과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및 몰 입의 관계
송윤희
지성구
한국경영교육학회
[2013]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초인지,상호작용,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송윤희
[2007]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박사학위논문
송윤희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