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8,384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0
|
|
계 |
|
8,547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
'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의 참고문헌
-
-
초등학생의 사회과 주관적 학업성적에 영향을 주는요인
구정화
한진수
시민교육연구 42 (1) : 25 ~ 52
[2010]
-
-
-
-
-
-
전자교과서 설계지침 및 모형개발 연구: 국어, 사회, 수학, 과학교과 중심
-
-
-
-
자기주도 학습능력과 협동학습 유형이 영어과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
-
-
온라인 학습공동체에서 학습자 특성,학습자간 상호작용,학습결과 간의 관계 분석
강명희
서희전
교육공학연구 21 (2) : 1 ~ 28
[2005]
-
-
사회과 쟁점중심 수업이 비판적 사고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
-
-
사이버대학 학습자의 성격유형,자기주도성,정보기술에 대한 태도 및 자기효능감과 학업성취도 간의 관계 규명
김소희
한정선
교육정보미디어연구 13 (2) : 79 ~ 106
[2007]
-
-
디지털교과서 활용에 따른 수업 상호작용 분석 연구
-
-
디지털 교과서의 설계를 위한 교육공학적 접근:유형과 기능을중심으로
강숙희
교육공학연구 14 (1) : 1 ~ 22
[1999]
-
도시와 농어촌지역에서 디지털교과서의 적용과 성별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결과 추이(2003년- 2007년) 초등학교 6학년
-
-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한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의 발전 방향
-
-
고등학생의 과외 효과에 관한 연구: 수학 교과를 중심으로
-
The “Prior Knowledge State” of students and its facilitating effect on learning: Theories and Research
-
The relationship between prior knowledgeand interactive overviews during hypermedia-aided learning
Shapiro
Journal of Educational Computing Research 20 (2) : 143 ~ 167
[1999]
-
Texas education code - Section 31.002. definitions
-
Students' experience of using electronic textbooks indifferent levels of education
-
Self-regulated learning viewed from models of information processing, In Self-regulated learning and academic achievement: Theoretical perspectives
-
-
School context, student attitudes and behavior, and academic achievement: An exploratory analysis
Akey, T. M.
Manpower Demonstration Research Corp
[2006]
-
Memory development between two and twenty. 2nd. ed
-
-
Gender influences on children'scomputer attitudes and cognitions
North
Noyes
Computers in Human Behavior 18 (2) : 135 ~ 150
[2002]
-
Educational psychology: A cognitive view (2nd ed.)
-
Development of the Self-Directed Learning Readiness Scale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an instrument to identify self-directed continuing learners
Oddi
Adult Education Quarterly 36 (2) : 97 ~ 107
[1986]
-
Can electronic textbooks help children to learn?
-
Attitudes toward mathematics
-
Academic aptitude and prior knowledge aspredictors of Student Achievement in Introduction toPsychology
Zamboanga
Journal of Educational Psychology 96 (4) : 778 ~ 784
[2004]
-
A conceptual model for understanding self-directed learning in online environments
Hill
Song
Journal of Interactive Online Learning 6 (1) : 27 ~ 42
[2007]
-
-
-
2006년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연구: 사회
-
2004년 전자교과서 학교 시험 적용 결과 분석 연구
[2004]
-
2004년 전자교과서 학교 시범적용 결과분석 연구
-
'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