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대학, 전문, 고등교육
|
530
|
2
|
|
사회교육
|
340
|
1
|
|
교육학
|
14,719
|
23
|
|
교육과정
|
1,438
|
1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9
|
|
주제어 |
cooperativelearning-basedcare ...
|
1
|
1
|
|
extroverversion
|
1
|
1
|
|
online learning participation
|
2
|
2
|
|
story based lesson
|
2
|
2
|
|
구글플러스 기반 프로젝트 학습
|
2
|
2
|
|
상호작용 지각
|
1
|
1
|
|
온라인학습 참여도
|
2
|
2
|
|
이야기 활용수업
|
2
|
2
|
|
팀성취도
|
1
|
1
|
|
협동학습기반 진로수업
|
1
|
1
|
|
Research and Development C ...
|
2
|
1
|
|
Social Network Service Use ...
|
2
|
1
|
|
Social Network Service flow
|
2
|
1
|
|
concerns-based adoption model ...
|
2
|
1
|
|
googleplus
|
2
|
1
|
|
influenceofothers
|
2
|
1
|
|
과학진로의향
|
2
|
1
|
|
드라마투르기적 컨셉
|
2
|
1
|
|
원형적 연극
|
2
|
1
|
|
캠프적 미장센
|
2
|
1
|
|
타인영향력
|
2
|
1
|
|
engineeringself-efficacy
|
3
|
1
|
|
공학자기효능감
|
3
|
1
|
|
다변량분산분석(manova)
|
3
|
1
|
|
perceived interaction
|
7
|
2
|
|
flipped Learning
|
4
|
1
|
|
life core competency
|
4
|
1
|
|
scienceexperience
|
4
|
1
|
|
인지된 튜터의 역할
|
4
|
1
|
|
language anxiety
|
12
|
2
|
|
science career orientation
|
6
|
1
|
|
인지된 성취도
|
6
|
1
|
|
인지실재감
|
6
|
1
|
|
과학경험
|
7
|
1
|
|
언어불안
|
15
|
2
|
|
team achievement
|
8
|
1
|
|
생애핵심역량
|
8
|
1
|
|
인지된 상호작용
|
16
|
2
|
|
사회실재감
|
12
|
1
|
|
science achievement
|
15
|
1
|
|
self-directed learning readin ...
|
15
|
1
|
|
튜터링프로그램
|
15
|
1
|
|
과학성취도
|
16
|
1
|
|
관심중심수용모형
|
18
|
1
|
|
teaching presence
|
42
|
2
|
|
extroversion
|
23
|
1
|
|
learner characteristics
|
26
|
1
|
|
자기주도학습 준비도
|
26
|
1
|
|
science learning motivation
|
30
|
1
|
|
과학학습동기
|
31
|
1
|
|
교수 실재감
|
94
|
3
|
|
perceived social support
|
33
|
1
|
|
cbam
|
35
|
1
|
|
careerdevelopmentcompetency
|
36
|
1
|
|
science education
|
71
|
2
|
|
learning achievement
|
37
|
1
|
|
manova
|
39
|
1
|
|
college education
|
40
|
1
|
|
structural equation
|
42
|
1
|
|
외향성
|
99
|
2
|
|
학습지속의향
|
51
|
1
|
|
career attitude maturity
|
55
|
1
|
|
learning engagement
|
55
|
1
|
|
project-based learning
|
55
|
1
|
|
자기조절 학습능력
|
118
|
2
|
|
learning outcomes
|
64
|
1
|
|
지각된 사회적 지지
|
64
|
1
|
|
career decision level
|
69
|
1
|
|
psychological capital
|
70
|
1
|
|
cooperative learning
|
160
|
2
|
|
startups
|
77
|
1
|
|
학습자 특성
|
79
|
1
|
|
small business
|
81
|
1
|
|
과학교육
|
185
|
2
|
|
진로개발 역량
|
88
|
1
|
|
진로태도성숙
|
104
|
1
|
|
자기주도 학습능력
|
213
|
2
|
|
협동학습
|
263
|
2
|
|
심리적 자본
|
142
|
1
|
|
학습참여
|
137
|
1
|
|
self -regulated learning
|
162
|
1
|
|
Organizational Effectiveness
|
222
|
1
|
|
pre-service teachers
|
194
|
1
|
|
진로결정수준
|
224
|
1
|
|
self-directed learning
|
352
|
1
|
|
학습 성과
|
319
|
1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1
|
|
구조방정식
|
542
|
1
|
|
대학교육
|
418
|
1
|
|
플립 러닝
|
546
|
1
|
|
학업성취도
|
943
|
2
|
|
self-efficacy
|
1,655
|
1
|
|
예비교사
|
748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39,190 |
15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4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