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ended Learning 환경에서 감성지능의 학습유형별 학업성취도에 대한 예측 타당도 검증

논문상세정보
    • 저자 강명희 구나현
    • 제어번호 35492037
    • 학술지명 교과교육학연구
    • 권호사항 Vol. 11 No. 1 [ 2007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35-255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7
    • KDC 374.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0)

' Blended Learning 환경에서 감성지능의 학습유형별 학업성취도에 대한 예측 타당도 검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