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용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026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심리학
|
1,073
|
5
|
|
교육학
|
14,719
|
2
|
|
계 |
|
15,792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17 |
|
'문용린'의 발표논문(32)
-
-
-
-
-
-
-
-
-
-
-
-
-
-
-
-
-
-
-
-
-
-
인성교육울 위한 정서지능 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인성교육을 위한 정서능력 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
-
-
정서지능의 의미와 중요성.성숙한 정서교육의 방향 모색:유아교육
-
학교에서의 정서지능 개발 프로그램에 관한 연구
-
-
한국 청소년의 도덕판단력 발달 연구개관:DIT를 사용한 연구를 중심으로
-
정서지능연구의 현재와 미래, EQ, 제대로 알고 있는가? 정서지능의 이해와 적용
-
EQ, 제대로 알고 있는가? 정서지능의 이해와 적용. 기조강연 : 정서지능연구의 현재와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