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정민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정민
발표논문( 28)
공동연구자( 31)
오성은
5건
강명희
3건
노지예
3건
윤성혜
3건
윤나리
2건
윤석인
2건
이현우
2건
정현민
2건
정혜윤
2건
조보람
2건
조보람
2건
고은지
1건
구진아
1건
김광선
1건
김신자
1건
김영주
1건
김효선
1건
박현경
1건
엄소연
1건
윤나라
1건
윤성혜
1건
이주진
1건
정연지
1건
정연지
1건
정연화
1건
정정교
1건
정하연
1건
조보람
1건
한정선
1건
허보라
1건
홍세진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성빈(Seongbin Kim)
1건
김종숙
1건
김훈희(Hun-Hee Kim)
1건
서현영(Seo, HyunYoung)
1건
송영선(Song Young-Sun)
1건
오령 ( Ling Wu )
1건
유병민(Byeong Min Yu)
1건
윤순영
1건
이의길 ( Eui Kil Lee )
1건
이종훈
2건
임규연
1건
임규연(Kyu Yon Lim)
1건
장은숙
1건
정현미
1건
조혜영
1건
주영주
3건
주영주
1건
지예림
1건
한동욱(Dong-Wook Han)
1건
황홍섭(Hong-Seop, Hwang)
1건
연구자관계도
이정민
'이정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434
112
11.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교육
340
1
0.3%
교육과정
1,438
1
0.1%
교육학
14,719
7
0.0%
주제어
Moderator variable
1
1
100.0%
continuousintentiontousesmart ...
1
1
100.0%
스마트학습 지속사용의도
1
1
100.0%
페이스북활용학습
2
2
100.0%
경계전이
2
1
50.0%
아카이브적 육동
2
1
50.0%
프로젝트학습성과
2
1
50.0%
Academic Emotion Regulation
3
1
33.3%
협력적효능감
6
2
33.3%
SPIRAEOIDEAE
4
1
25.0%
repeated measure
4
1
25.0%
생태계조사
4
1
25.0%
조팝나무아과
4
1
25.0%
학습지속의지
8
2
25.0%
group efficacy
9
2
22.2%
voucher specimens
5
1
20.0%
확증표본
5
1
20.0%
반복측정
6
1
16.7%
사회실재감
12
2
16.7%
위키 기반 협력학습
6
1
16.7%
learningpersistence
15
2
13.3%
learningpresence
16
2
12.5%
학업적효능감
17
2
11.8%
Learning Interest
9
1
11.1%
Group Cohesiveness
12
1
8.3%
장미과
13
1
7.7%
협력지향성
15
1
6.7%
학습 흥미도
16
1
6.3%
정서적 경험
18
1
5.6%
학업적 정서조절
20
1
5.0%
학습실재감
64
3
4.7%
다큐멘터리 연극
22
1
4.5%
Learning effect
25
1
4.0%
project-based learning
55
2
3.6%
조절변인
28
1
3.6%
집단응집성
31
1
3.2%
social presence
83
2
2.4%
학업 정서
47
1
2.1%
교원양성
49
1
2.0%
자크 랑시에르
50
1
2.0%
학교현장실습
49
1
2.0%
learning satisfaction
111
2
1.8%
learning flow
60
1
1.7%
teaching practicum
58
1
1.7%
Effect size
61
1
1.6%
facebook
295
4
1.4%
academic self-efficacy
189
2
1.1%
creative personality
90
1
1.1%
학습만족도
265
3
1.1%
creative problem solving
96
1
1.0%
Learning Satisfaction
110
1
0.9%
steam 교육
113
1
0.9%
교사 역량
133
1
0.8%
자기조절 학습능력
118
1
0.8%
프로젝트학습
123
1
0.8%
steam education
147
1
0.7%
페이스북
277
2
0.7%
self -regulated learning
162
1
0.6%
성취목표지향성
166
1
0.6%
창의적 인성
171
1
0.6%
학습효과
158
1
0.6%
Flipped learning
200
1
0.5%
자기조절학습
207
1
0.5%
창의적 문제해결력
183
1
0.5%
Flipped Learning
275
1
0.4%
competency
231
1
0.4%
preservice teacher
228
1
0.4%
비판적 사고 성향
253
1
0.4%
플립 러닝
546
2
0.4%
반복
298
1
0.3%
학습 성과
319
1
0.3%
효과크기
322
1
0.3%
flow
499
1
0.2%
teacher education
417
1
0.2%
학습 몰입
494
1
0.2%
meta analysis
1,152
1
0.1%
만족도
1,988
1
0.1%
메타분석
1,963
2
0.1%
몰입
773
1
0.1%
예비교사
748
1
0.1%
satisfaction
3,197
1
0.0%
계
34,434
11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9
닫기
'이정민'
의 발표논문(28)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오성은
정현민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
[2014]
융합인재교육(STEAM)이 초등학생의 창의성과 학습몰입에 미치는 효과
이정민
조보람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4]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성과 예측요인 규명
오성은
조보람
이정민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
[2015]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학습자 동기, 교수실재감, 학습몰입의 예측력 검증
윤석인
이정민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
[2011]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 성과 예측요인 규명
오성은
조보람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
[2015]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오성은
정현민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
[2014]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학습에서 자기조절학습능력, 몰입,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김영주
이정민
교육종합연구소
[2015]
위키 기반 협력학습 성과에 대한 협력지향성과 비판적사고성향의 예측과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 규명
이정민
정연지
한국교육방법학회
[2016]
대학 플립러닝 수업에서 학업적 정서조절과 집단응집성이 학습만족도와 학습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경
조보람
정연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
[2016]
교원양성에서 예비교사의 역량 변화 연구
이정민
정정교
이현우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
[2017]
학업정서, 성취목표지향성, 자기조절학습, 학업성취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고은지
이정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7]
예비 청소년교육 전문 인력의 역량 및 교육요구도 분석
김광선
홍세진
이현우
이정민
김효선
한국교육방법학회
[2017]
플립드러닝 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노지예
정연화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
[2016]
페이스북 기반 협력학습 성과를 예측하는 학습실재감 요인 규명
오성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
[2013]
대학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갈등과 팀효능감이 팀 몰입 및 팀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정민
정하연
한국열린교육학회
[2017]
모바일러닝의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노지예
이정민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15]
국내 플립러닝의 학습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이정민
조보람
한국디지털정책학회
[2018]
웹 기반 토론에서 성격유형에 따른 집단구성방식이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김신자
이정민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2003]
트위터(Twitter)를 활용한 토론학습에서 과제가치, 트위터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이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윤나라
이정민
[2012]
초등 국어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에서의 학습효과에 대한 자기효능감과 교수실재감의 예측관계 분석
강명희
이정민
윤성혜
구진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2010]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실재감이 사회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윤나리
정혜윤
이정민
윤성혜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
[2011]
웹기반 협력학습에서 학습자특성과 학습자 간 상호작용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희
이정민
엄소연
한국교육공학회
[2010]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실재감이 사회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윤나리
정혜윤
이정민
윤성혜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
[2011]
온라인 토론 학습에서 인식된 튜터의 역할, 사회적 실재감, 학습결과 간의 관계 규명
강명희
한정선
이주진
이정민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
[2010]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과제가치, 지각된 유용성, 교수실재감의 영향
윤석인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
[2011]
온라인 토론 만족도에 대한 과제가치, 메타인지 의 예측력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역할
윤성혜
허보라
이정민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
[2011]
고등학교 모바일러닝(Mobile Learning) 성과 예측요인 규명
노지예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
[2013]
ICT 활용교육의 문제점에 대한 초등교원의 인식조사. 석사학위논문
이정민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