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5,032
|
13
|
|
주제어 |
e-learningforteachers
|
2
|
2
|
|
leveloflearningorganization
|
1
|
1
|
|
metacognitiveself-regulation
|
1
|
1
|
|
교원대상이러닝
|
2
|
2
|
|
메타인지적 자기조절
|
1
|
1
|
|
초점의 소재
|
3
|
2
|
|
online continuing education p ...
|
2
|
1
|
|
onlineteacherprofessionaldeve ...
|
2
|
1
|
|
self-regulated learning skill
|
2
|
1
|
|
온라인 고등·평생교육 프로그램
|
3
|
1
|
|
평생교육환경
|
3
|
1
|
|
학습정보
|
3
|
1
|
|
과민성방광
|
4
|
1
|
|
학습자역할몰입
|
4
|
1
|
|
학습자중심 학습환경
|
4
|
1
|
|
borich분석
|
9
|
2
|
|
인지적흥미
|
5
|
1
|
|
interaction pattern
|
7
|
1
|
|
self regulation
|
14
|
2
|
|
상호작용패턴
|
7
|
1
|
|
협력적 자기조절
|
21
|
3
|
|
participative motivation
|
9
|
1
|
|
학습지속의지
|
9
|
1
|
|
co-regulation
|
29
|
3
|
|
Motivational interviewing
|
11
|
1
|
|
자기결정성요인
|
11
|
1
|
|
groupcohesiveness
|
24
|
2
|
|
온라인 토론학습
|
12
|
1
|
|
학습조직화
|
12
|
1
|
|
교원역량
|
25
|
2
|
|
협력적문제해결
|
25
|
2
|
|
information system success mo ...
|
26
|
2
|
|
school organizational effecti ...
|
13
|
1
|
|
teaching competencies
|
13
|
1
|
|
self-efficacy for group work
|
14
|
1
|
|
collaborativeproblemsolving
|
29
|
2
|
|
집단응집성
|
31
|
2
|
|
the locus for focus
|
33
|
2
|
|
Overactive bladder
|
18
|
1
|
|
인지된 상호작용
|
18
|
1
|
|
teacher competency
|
38
|
2
|
|
learning transfer
|
59
|
3
|
|
Total knee replacement
|
20
|
1
|
|
정보시스템 성공모형
|
41
|
2
|
|
visual feedback
|
21
|
1
|
|
자가간호행위
|
21
|
1
|
|
online discussion
|
22
|
1
|
|
needs assessment
|
46
|
2
|
|
symptom assessment
|
23
|
1
|
|
대시보드
|
28
|
1
|
|
업무환경
|
63
|
2
|
|
collaborative learning
|
100
|
3
|
|
사이버대학
|
67
|
2
|
|
learning environment
|
35
|
1
|
|
teaching competency
|
73
|
2
|
|
협력적 자기효능감
|
40
|
1
|
|
informationsystems
|
41
|
1
|
|
피드백유형
|
41
|
1
|
|
학습참여동기
|
41
|
1
|
|
cyber university
|
89
|
2
|
|
work environment
|
89
|
2
|
|
개별화
|
47
|
1
|
|
educational needs
|
102
|
2
|
|
교육요구도
|
234
|
4
|
|
사회 비교
|
58
|
1
|
|
요구도
|
128
|
2
|
|
협력학습
|
187
|
3
|
|
learning experience
|
65
|
1
|
|
smart education
|
137
|
2
|
|
teacher training
|
130
|
2
|
|
교수역량
|
160
|
2
|
|
스캐폴딩
|
76
|
1
|
|
자기조절
|
260
|
3
|
|
학교 조직효과성
|
84
|
1
|
|
학습전이
|
169
|
2
|
|
scaffolding
|
87
|
1
|
|
학습환경
|
92
|
1
|
|
team performance
|
100
|
1
|
|
교수 실재감
|
101
|
1
|
|
동료 피드백
|
102
|
1
|
|
learning satisfaction
|
117
|
1
|
|
needs analysis
|
216
|
2
|
|
peer feedback
|
107
|
1
|
|
perceived usefulness
|
107
|
1
|
|
스마트 교육
|
241
|
2
|
|
자기조절 학습능력
|
122
|
1
|
|
emotion regulation
|
155
|
1
|
|
metacognition
|
172
|
1
|
|
팀 성과
|
159
|
1
|
|
academic self-efficacy
|
200
|
1
|
|
수업전문성
|
210
|
1
|
|
reflection
|
281
|
1
|
|
플립드 러닝
|
275
|
1
|
|
학습경험
|
256
|
1
|
|
학습만족도
|
283
|
1
|
|
social network analysis
|
358
|
1
|
|
teacher efficacy
|
288
|
1
|
|
메타인지
|
319
|
1
|
|
성찰
|
362
|
1
|
|
정서 조절
|
369
|
1
|
|
지각된 유용성
|
301
|
1
|
|
학습 성과
|
331
|
1
|
|
narrative inquiry
|
438
|
1
|
|
간호
|
626
|
1
|
|
사회 연결망 분석
|
415
|
1
|
|
상호작용
|
1,147
|
2
|
|
운동
|
444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83
|
1
|
|
interaction
|
688
|
1
|
|
교사 효능감
|
668
|
1
|
|
내러티브 탐구
|
873
|
1
|
|
자기효능감
|
3,806
|
1
|
|
계 |
|
33,628 |
16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