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와의 관계: 인지된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플립드 러닝(Flipped learning) 환경에서 자기조절, 교수실재감, 인지된 상호작용과 학습성과와의 관계: 인지된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Overactive bladder
  • symptom assessment
  • 과민성방광
  • 교수 실재감
  • 인지된 상호작용
  • 자가간호행위
  • 자기조절
  • 자기효능감
  • 플립드 러닝
  • 학습 성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914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