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조일현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조일현
발표논문( 30)
공동연구자( 14)
김정현
4건
임규연
4건
박연정
3건
김시원
1건
김윤미
1건
김정현
1건
박연정
1건
성승연
1건
이건창
1건
이현우
1건
이혜윤
1건
정남호
1건
진명화
1건
허다미
1건
유사연구자 ( 0)
※활용도순 상위 20명
연구자관계도
조일현
'조일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8,113
14
5.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학
2,764
1
0.0%
교육학
15,032
5
0.0%
주제어
learningmanagementsystem(lms)
4
1
25.0%
dashboard
5
1
20.0%
activity theory
27
1
3.7%
대시보드
28
1
3.6%
학습분석학
39
1
2.6%
learninganalytics
52
1
1.9%
학습관리시스템
76
1
1.3%
활동이론
86
1
1.2%
계
18,113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7
닫기
'조일현'
의 발표논문(30)
학습관리시스템의 대시보드 설계를 위한 학습자 중심 요구분석
박연정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14]
Analysis of Online Behavior and Prediction of Learning Performance in Blended Learning Environments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14]
플립러닝에서 자기결정성 요인, 협력지향성, 인지적 실재감, 인지된 성취도의 관계
김시원
진명화
조일현
임규연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
[2016]
학습관리시스템의 대시보드 설계를 위한 학습자 중심 요구분석: 분석과 설계 도구로서 활동이론의 적용
박연정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14]
Interaction of Learning Motivation with Dashboard Intervention and Its Effect on Learning Achievement
김정현
허다미
조일현
박연정
한국교육공학회
[2017]
학습분석학을 활용한 e-러닝 학업성과 추정 모형의 통계적 유의성 확보 시점 규명
김정현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13]
대학 이러닝 환경에서 학습자 행동 로그에 기반한 군집별 학업성취 예측모형 비교
김정현
조일현
이혜윤
박연정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2018]
Goal-Baed Scenario(GBS) 이론의 재검토
조일현
한국산업교육학회
[2003]
GBS 학습 환경 하에서 상호작용 연구를 위한 사회 연결망 분석 기법의 적용
조일현
한국컴퓨터교육학회
[2003]
GBS 설계 모델을 적용한 기업 e-learning 학습 환경에서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임규연
조일현
[2003]
학습자의 학습관리시스템 이용과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학습자 자기조절 학습능력과 과제의 실제성 역할을 중심으로
임규연
조일현
정남호
한국경영정보학회
[2003]
e-러닝에서 사회연결망 지표와 인지적 및 정의적 학업성취도 간의 상관관계
조일현
[2007]
협동학습 상황에서 개인의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사회연결망 중심도가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일현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
[2009]
협동학습팀 내 사회연결망 지수가 학습 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08]
학습분석학을 활용한 e-러닝 학업성과 추정 모형의 통계적 유의성 확보 시점 규명
김정현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13]
학습분석학을 활용한 e-러닝 학업성과 추정 모형의 통계적 유의성 확보 시점 규명
김정현
조일현
한국교육공학회
[2013]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시간관리 전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학습분석학적 접근
김윤미
조일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
[2013]
사례기반추론과 퍼지인식도 결합에 의한 지식경영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이건창
조일현
한국기업교육학회
[2001]
GBS+ 설계모델을 적용한 e-Learning 코스웨어 개발 연구
이현우
조일현
임규연
한국기업교육학회
[2002]
Blended Learning과 기업 e러닝 효과 분석
조일현
[2003]
BlendedLearning 성공전력과 ROI.한국사이버교육학회 세미나 발표자료 논문집.7-28
조일현
[2003]
Case-based reasoning 기법과 concept map을 활용한 교수설계 전략의 탐색
조일현
[2001]
GBS+ 설계모델의 적용사례연구: 경영과 회계원리 과목을 중심으로
조일현
[2002]
GBS+ 설계 모형을 적용한 e-learning 코스웨어 개발 연구
조일현
[2002]
Goal-Based Scenario(GBS)이론의 재검토(Goal-Based Scenario Revisited:A Theoretical Review)
조일현
[2003]
Goal-Based Scenario(GBS) 이론의 재검토
조일현
[2003]
LAPA (Learning Analytics for Prediction & Action) 모형을 제안하며
조일현
[2012]
MBTI를 적용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 국제결혼가정 어머니의 자아존중감
성승연
조일현
[2011]
사회연결망 분석과 교육공학연구
조일현
[2008]
사회연결망 분석 기법을 활용한 웹기반 학습에서의 상호작용 연구
조일현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