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등·평생교육 학습자의 학습참여 동기와 학습 만족도 관계에서 지각된 유용성, 자기조절학습 능력의 조절효과 검증

' 온라인 고등·평생교육 학습자의 학습참여 동기와 학습 만족도 관계에서 지각된 유용성, 자기조절학습 능력의 조절효과 검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 learning satisfaction
  • online continuing education programs
  • participative motivation
  • perceived usefulness
  • self-regulated learning skill
  • 온라인 고등·평생교육 프로그램
  • 자기조절 학습능력
  • 지각된 유용성
  • 학습만족도
  • 학습참여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26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