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육아
|
399
|
1
|
|
교육학
|
14,719
|
19
|
|
주제어 |
Language Contact Profile
|
1
|
1
|
|
academicprocrastinationbehavi ...
|
1
|
1
|
|
irrationalprocrastinationscal ...
|
1
|
1
|
|
self-directedlearningcapabili ...
|
1
|
1
|
|
underachieversinelementarysch ...
|
1
|
1
|
|
use of cognitive andbehaviora ...
|
1
|
1
|
|
비합리적 지연 척도
|
2
|
2
|
|
원격대학성인학습자
|
2
|
2
|
|
인지?행동조절학습전략
|
1
|
1
|
|
초등학교교과학습부진아
|
1
|
1
|
|
Taxes and Duties
|
2
|
1
|
|
Trade and Transaction
|
2
|
1
|
|
Withdrawal and Overruling
|
2
|
1
|
|
cyberverbalviolence
|
2
|
1
|
|
outcomes of lifelong learning
|
2
|
1
|
|
공간 집중정도
|
2
|
1
|
|
어린이 놀이터 공간특성
|
2
|
1
|
|
조직풍토개방성
|
2
|
1
|
|
지시적 의사결정
|
2
|
1
|
|
cyber university students
|
5
|
2
|
|
distance teacher training
|
3
|
1
|
|
parentspsychologicalcontrol
|
3
|
1
|
|
reward and compensation
|
3
|
1
|
|
언어 접촉 양상
|
3
|
1
|
|
borich분석
|
7
|
2
|
|
Social Scientific Perspecti ...
|
4
|
1
|
|
elementaryschoolstudentsinhig ...
|
4
|
1
|
|
교사조직몰입
|
4
|
1
|
|
원격교원연수(원격연수)
|
4
|
1
|
|
탐색방향
|
4
|
1
|
|
사이버대 학생
|
9
|
2
|
|
academic interest
|
6
|
1
|
|
web based
|
6
|
1
|
|
의식적주시
|
7
|
1
|
|
사이버언어폭력
|
8
|
1
|
|
평생학습 성과
|
8
|
1
|
|
지도성
|
9
|
1
|
|
교원역량
|
19
|
2
|
|
reality therapy
|
12
|
1
|
|
학업 지연
|
24
|
2
|
|
koreanproficiency
|
14
|
1
|
|
학업흥미
|
16
|
1
|
|
teacher competency
|
33
|
2
|
|
needs assessment
|
46
|
2
|
|
influential factors
|
24
|
1
|
|
현실요법
|
28
|
1
|
|
Possession
|
29
|
1
|
|
웹 기반
|
35
|
1
|
|
현업적용도
|
37
|
1
|
|
학업지연행동
|
83
|
2
|
|
group counseling program
|
46
|
1
|
|
시각적 주의
|
46
|
1
|
|
digital storytelling
|
48
|
1
|
|
한국어 능력
|
53
|
1
|
|
academic procrastination
|
57
|
1
|
|
job competency
|
55
|
1
|
|
참여적 의사결정
|
56
|
1
|
|
teacher training
|
118
|
2
|
|
Visual Attention
|
61
|
1
|
|
international students
|
66
|
1
|
|
smart education
|
135
|
2
|
|
초등학교 고학년
|
66
|
1
|
|
achievement goal orientation
|
79
|
1
|
|
디지털 스토리텔링
|
79
|
1
|
|
부모의 심리적 통제
|
82
|
1
|
|
성취목표지향성
|
166
|
2
|
|
Transfer
|
97
|
1
|
|
collaborative learning
|
98
|
1
|
|
자아 효능감
|
206
|
2
|
|
transfer
|
114
|
1
|
|
교육요구도
|
222
|
2
|
|
집단상담 프로그램
|
110
|
1
|
|
스마트 교육
|
236
|
2
|
|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
130
|
1
|
|
achievement
|
153
|
1
|
|
Engagement
|
161
|
1
|
|
engagement
|
168
|
1
|
|
perfectionism
|
167
|
1
|
|
시선 추적
|
165
|
1
|
|
직무역량
|
158
|
1
|
|
협력학습
|
178
|
1
|
|
academic self-efficacy
|
189
|
1
|
|
완벽주의
|
197
|
1
|
|
learning motivation
|
240
|
1
|
|
학업성취도
|
943
|
4
|
|
Participation
|
291
|
1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2
|
|
participation
|
329
|
1
|
|
외국인 유학생
|
358
|
1
|
|
타당화
|
593
|
2
|
|
cluster analysis
|
424
|
1
|
|
research trends
|
485
|
1
|
|
validation
|
517
|
1
|
|
구조 방정식 모형
|
536
|
1
|
|
영향요인
|
523
|
1
|
|
참여
|
445
|
1
|
|
학습동기
|
582
|
1
|
|
학업적 자기효능감
|
451
|
1
|
|
research trends
|
687
|
1
|
|
self-efficacy
|
1,655
|
1
|
|
self-esteem
|
1,818
|
1
|
|
군집분석
|
834
|
1
|
|
연구 동향
|
2,469
|
1
|
|
자기효능감
|
3,557
|
1
|
|
계 |
|
38,000 |
14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