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
|
41
|
1
|
|
이직의도
|
45
|
1
|
|
우울
|
83
|
1
|
|
교육정책 및 행정
|
132
|
1
|
|
임상심리학
|
248
|
2
|
|
교육학
|
274
|
2
|
|
직무만족
|
152
|
1
|
|
대학, 전문, 고등교육
|
530
|
3
|
|
교육과정
|
1,438
|
3
|
|
공익사업
|
1,570
|
1
|
|
교육정책 및 행정
|
1,182
|
1
|
|
사회복지
|
1,270
|
1
|
|
영어
|
1,125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5
|
|
임상의학
|
916
|
1
|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1
|
|
경영관리
|
2,293
|
1
|
|
교육학
|
14,719
|
4
|
|
주제어 |
flippedinstruction
|
1
|
1
|
|
nurse-patient interaction
|
1
|
1
|
|
primary stroke prevention pro ...
|
1
|
1
|
|
social and emotional competen ...
|
2
|
2
|
|
stroke risk group
|
1
|
1
|
|
간호사-환자 상호작용
|
1
|
1
|
|
교육과정 요소
|
1
|
1
|
|
듣기 전략 훈련
|
1
|
1
|
|
상호작용 행위
|
1
|
1
|
|
심리운동적 요소
|
1
|
1
|
|
유아기하활동
|
1
|
1
|
|
중재.
|
1
|
1
|
|
학교법인
|
1
|
1
|
|
학습양식 유형
|
1
|
1
|
|
흄
|
1
|
1
|
|
educational community compete ...
|
5
|
3
|
|
classroomatmosphere
|
4
|
2
|
|
collegeofeducationstudents
|
2
|
1
|
|
lopsided relations
|
2
|
1
|
|
social and emotional competen ...
|
4
|
2
|
|
social emotional competency
|
2
|
1
|
|
실천적 합리성
|
2
|
1
|
|
아리스토텔레스
|
2
|
1
|
|
체중조절
|
2
|
1
|
|
체형인식도
|
2
|
1
|
|
경영자
|
3
|
1
|
|
노동자
|
3
|
1
|
|
학급단위 집단상담 프로그램
|
3
|
1
|
|
교육공동체역량
|
10
|
3
|
|
학급분위기
|
7
|
2
|
|
elementaryschoolstudentsinhig ...
|
4
|
1
|
|
교육공동체 요구분석
|
4
|
1
|
|
인지적 요소
|
4
|
1
|
|
잠재적 위험군
|
4
|
1
|
|
emergency care
|
5
|
1
|
|
interaction behavior
|
5
|
1
|
|
social and emotional learning ...
|
5
|
1
|
|
보리치 요구분석
|
5
|
1
|
|
예술성과 대중성
|
5
|
1
|
|
aesthetic emotion
|
6
|
1
|
|
continuingprofessionaldevelop ...
|
6
|
1
|
|
interaction pattern
|
6
|
1
|
|
적용효과
|
6
|
1
|
|
Seung-hee Choi
|
7
|
1
|
|
mixed research
|
7
|
1
|
|
creativeimagination
|
8
|
1
|
|
social and emotional learning
|
16
|
2
|
|
사회정서학습 프로그램
|
8
|
1
|
|
여학생
|
9
|
1
|
|
사회정서역량
|
54
|
5
|
|
아르데코
|
11
|
1
|
|
교수학습
|
12
|
1
|
|
따뜻한 교육공동체
|
12
|
1
|
|
상호작용 유형
|
12
|
1
|
|
종사원
|
12
|
1
|
|
패스티시
|
12
|
1
|
|
community consciousness
|
39
|
3
|
|
the unconscious
|
13
|
1
|
|
weight control
|
13
|
1
|
|
social phobia
|
14
|
1
|
|
모래상자놀이
|
14
|
1
|
|
정의적 요소
|
14
|
1
|
|
효과
|
14
|
1
|
|
근대 여성
|
15
|
1
|
|
여행사
|
16
|
1
|
|
사회공포증
|
17
|
1
|
|
맥킨타이어
|
20
|
1
|
|
curriculum integration
|
21
|
1
|
|
학교장
|
21
|
1
|
|
응급간호
|
23
|
1
|
|
지식교육
|
23
|
1
|
|
capacitybuilding
|
24
|
1
|
|
또래 지위
|
24
|
1
|
|
탐구능력
|
25
|
1
|
|
한국어
|
25
|
1
|
|
지도성
|
28
|
1
|
|
사이버 괴롭힘
|
29
|
1
|
|
elementary school teachers
|
61
|
2
|
|
교과 통합
|
30
|
1
|
|
이상 섭식행동
|
30
|
1
|
|
educationalexperience
|
31
|
1
|
|
대인관계 성향
|
31
|
1
|
|
도덕과
|
32
|
1
|
|
학습자
|
33
|
1
|
|
body shape
|
36
|
1
|
|
사회정서학습
|
73
|
2
|
|
coping behavior
|
38
|
1
|
|
정신건강
|
40
|
1
|
|
학습양식
|
82
|
2
|
|
group counseling program
|
46
|
1
|
|
거꾸로 수업
|
46
|
1
|
|
사회복지
|
60
|
1
|
|
최승희
|
58
|
1
|
|
중등학교
|
62
|
1
|
|
group counseling
|
68
|
1
|
|
learning style
|
68
|
1
|
|
초등학교 고학년
|
66
|
1
|
|
program evaluation
|
69
|
1
|
|
training
|
69
|
1
|
|
상담심리
|
76
|
1
|
|
cyberbullying
|
102
|
1
|
|
온라인 커뮤니티
|
104
|
1
|
|
Moral Education
|
114
|
1
|
|
self management
|
109
|
1
|
|
소리
|
107
|
1
|
|
집단상담 프로그램
|
110
|
1
|
|
혼합연구
|
115
|
1
|
|
사회적 영향
|
119
|
1
|
|
안전행동
|
125
|
1
|
|
career identity
|
144
|
1
|
|
사회과
|
148
|
1
|
|
셀프 리더십
|
168
|
1
|
|
신여성
|
177
|
1
|
|
공동체의식
|
573
|
3
|
|
외국인
|
197
|
1
|
|
유아교육
|
413
|
2
|
|
초등교사
|
441
|
2
|
|
수업만족도
|
265
|
1
|
|
여성성
|
278
|
1
|
|
문제 해결
|
353
|
1
|
|
요구 분석
|
393
|
1
|
|
유아
|
654
|
2
|
|
참여 동기
|
356
|
1
|
|
academic achievement
|
656
|
1
|
|
knowledge
|
588
|
1
|
|
moral education
|
501
|
1
|
|
고등학생
|
495
|
1
|
|
스마트폰 중독
|
535
|
1
|
|
자존감
|
431
|
1
|
|
Confucianism
|
692
|
1
|
|
몰입
|
773
|
1
|
|
학업성취도
|
943
|
1
|
|
대학생
|
3,379
|
1
|
|
계 |
|
47,281 |
18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2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