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8,373 |
8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동화
|
48
|
2
|
|
고등교육
|
50
|
1
|
|
특수교육
|
58
|
1
|
|
발달심리학
|
70
|
1
|
|
부인과, 산과학, 소아과학
|
103
|
1
|
|
중등교육
|
407
|
4
|
|
대학, 전문, 고등교육
|
530
|
3
|
|
교육학
|
286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3
|
|
초등교육( 국민학교 교육 )
|
714
|
1
|
|
특수교육
|
4,670
|
1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83
|
1
|
|
주제어 |
courseredesign
|
1
|
1
|
|
inadaptive
|
1
|
1
|
|
learningtechnologies
|
1
|
1
|
|
교사근무여건
|
1
|
1
|
|
교사근무환경
|
1
|
1
|
|
유아행동발달
|
1
|
1
|
|
강좌평가
|
2
|
1
|
|
수업 재설계
|
2
|
1
|
|
teachersneeds
|
3
|
1
|
|
교사의요구
|
5
|
1
|
|
대인문제
|
5
|
1
|
|
플립드 수업
|
6
|
1
|
|
자아존중
|
7
|
1
|
|
상담심리학
|
8
|
1
|
|
readingprogram
|
13
|
1
|
|
훈련프로그램
|
20
|
1
|
|
동기조절
|
21
|
1
|
|
테크놀로지 활용
|
24
|
1
|
|
kindergarten teachers
|
31
|
1
|
|
독서프로그램
|
34
|
1
|
|
비판적 읽기
|
38
|
1
|
|
이야기 나누기
|
40
|
1
|
|
criticalreading
|
42
|
1
|
|
working conditions
|
44
|
1
|
|
영재성
|
45
|
1
|
|
공격행동
|
59
|
1
|
|
사이버대학
|
67
|
1
|
|
flipped classroom
|
72
|
1
|
|
대학생
|
73
|
1
|
|
부모
|
141
|
2
|
|
양육태도
|
142
|
2
|
|
college student
|
88
|
1
|
|
work environment
|
89
|
1
|
|
발달지체 유아
|
93
|
1
|
|
university education
|
96
|
1
|
|
나르시시즘
|
134
|
1
|
|
어머니
|
148
|
1
|
|
유치원교사
|
251
|
1
|
|
자기조절학습
|
225
|
1
|
|
case study
|
347
|
1
|
|
교사
|
302
|
1
|
|
유아
|
654
|
2
|
|
대학교육
|
449
|
1
|
|
유아교육
|
413
|
1
|
|
사례연구
|
1,523
|
1
|
|
척도 개발
|
758
|
1
|
|
대학생
|
3,566
|
1
|
|
계 |
|
29,305 |
7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7 |
|
'김은영'의 발표논문(55)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박사
-
-
-
-
-
-
-
-
-
-
-
-
-
-
-
-
-
-
-
-
-
-
박사
-
-
-
-
-
-
-
-
-
-
-
-
-
-
-
-
-
-
-
-
사르트르의 「La Nausee」에 나타난 인간존재 인식 과정에대한 연구
-
소아비만에서 Leptin, Adiponection 및 Leptin/Adiponection Ratio와 대사장애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
초·중·고등학생의 자기결정동기와 자기조절학습간의 관계 연구
-
초·중·고등학생의 자기결정동기와 자기조절학습간의 관계 연구
-
대학생 동기조절 훈련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