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
오성은
정현민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융합인재교육(STEAM)이 초등학생의 창의성과 학습몰입에 미치는 효과
-
이정민
조보람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성과 예측요인 규명
-
오성은
조보람
이정민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학습자 동기, 교수실재감, 학습몰입의 예측력 검증
-
윤석인
이정민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 성과 예측요인 규명
-
오성은
조보람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
오성은
정현민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학습에서 자기조절학습능력, 몰입,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
김영주
이정민
교육종합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위키 기반 협력학습 성과에 대한 협력지향성과 비판적사고성향의 예측과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 규명
-
이정민
정연지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플립러닝 수업에서 학업적 정서조절과 집단응집성이 학습만족도와 학습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
박현경
조보람
정연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원양성에서 예비교사의 역량 변화 연구
-
이정민
정정교
이현우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학업정서, 성취목표지향성, 자기조절학습, 학업성취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
고은지
이정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예비 청소년교육 전문 인력의 역량 및 교육요구도 분석
-
김광선
홍세진
이현우
이정민
김효선
한국교육방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플립드러닝 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
노지예
정연화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페이스북 기반 협력학습 성과를 예측하는 학습실재감 요인 규명
-
오성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갈등과 팀효능감이 팀 몰입 및 팀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이정민
정하연
한국열린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모바일러닝의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
노지예
이정민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국내 플립러닝의 학습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
이정민
조보람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토론에서 성격유형에 따른 집단구성방식이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
김신자
이정민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트위터(Twitter)를 활용한 토론학습에서 과제가치, 트위터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이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윤나라
이정민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 국어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에서의 학습효과에 대한 자기효능감과 교수실재감의 예측관계 분석
-
강명희
이정민
윤성혜
구진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실재감이 사회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윤나리
정혜윤
이정민
윤성혜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협력학습에서 학습자특성과 학습자 간 상호작용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
강명희
이정민
엄소연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실재감이 사회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윤나리
정혜윤
이정민
윤성혜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 학습에서 인식된 튜터의 역할, 사회적 실재감, 학습결과 간의 관계 규명
-
강명희
한정선
이주진
이정민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과제가치, 지각된 유용성, 교수실재감의 영향
-
윤석인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온라인 토론 만족도에 대한 과제가치, 메타인지 의 예측력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역할
-
윤성혜
허보라
이정민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고등학교 모바일러닝(Mobile Learning) 성과 예측요인 규명
-
노지예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ICT 활용교육의 문제점에 대한 초등교원의 인식조사. 석사학위논문
-
이정민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