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오성은 정현민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융합인재교육(STEAM)이 초등학생의 창의성과 학습몰입에 미치는 효과
이정민 조보람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성과 예측요인 규명
오성은 조보람 이정민 한국식품저장유통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학습자 동기, 교수실재감, 학습몰입의 예측력 검증
윤석인 이정민 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을 활용한 프로젝트학습 성과 예측요인 규명
오성은 조보람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을 활용한 대학수업에서 학습실재감과 각 실재감 하위요인의 학습만족도, 학습지속의지 예측"
오성은 정현민 이정민 한국교육방법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스마트기기를 활용한 학습에서 자기조절학습능력, 몰입, 만족도, 지속사용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김영주 이정민 교육종합연구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위키 기반 협력학습 성과에 대한 협력지향성과 비판적사고성향의 예측과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 규명
이정민 정연지 한국교육방법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플립러닝 수업에서 학업적 정서조절과 집단응집성이 학습만족도와 학습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박현경 조보람 정연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원양성에서 예비교사의 역량 변화 연구
이정민 정정교 이현우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학업정서, 성취목표지향성, 자기조절학습, 학업성취 관계에 대한 메타분석
고은지 이정민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예비 청소년교육 전문 인력의 역량 및 교육요구도 분석
김광선 홍세진 이현우 이정민 김효선 한국교육방법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플립드러닝 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노지예 정연화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 기반 협력학습 성과를 예측하는 학습실재감 요인 규명
오성은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팀 프로젝트 학습에서 갈등과 팀효능감이 팀 몰입 및 팀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정민 정하연 한국열린교육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러닝의 사용의도 및 실제사용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분석
노지예 이정민 한국컴퓨터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국내 플립러닝의 학습효과에 관한 메타분석
이정민 조보람 한국디지털정책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기반 토론에서 성격유형에 따른 집단구성방식이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
김신자 이정민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200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트위터(Twitter)를 활용한 토론학습에서 과제가치, 트위터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이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윤나라 이정민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 국어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에서의 학습효과에 대한 자기효능감과 교수실재감의 예측관계 분석
강명희 이정민 윤성혜 구진아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실재감이 사회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윤나리 정혜윤 이정민 윤성혜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기반 협력학습에서 학습자특성과 학습자 간 상호작용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강명희 이정민 엄소연 한국교육공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학생의 학업적 자기효능감과 학습실재감이 사회과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윤나리 정혜윤 이정민 윤성혜 한국사회교과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토론 학습에서 인식된 튜터의 역할, 사회적 실재감, 학습결과 간의 관계 규명
강명희 한정선 이주진 이정민 숭실대학교 한국평생교육 · HRD연구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사이버대학생의 학습성과에 대한 과제가치, 지각된 유용성, 교수실재감의 영향
윤석인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토론 만족도에 대한 과제가치, 메타인지 의 예측력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역할
윤성혜 허보라 이정민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구 한국교육정보방송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고등학교 모바일러닝(Mobile Learning) 성과 예측요인 규명
노지예 이정민 한국정보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ICT 활용교육의 문제점에 대한 초등교원의 인식조사. 석사학위논문
이정민 [200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