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윤희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 자기효능감, 몰입,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 자기효능감, 몰입,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생의 감사성향과 학업열의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송윤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의 교수자 인식 및 요구 분석
김민정 엄미리 송윤희 남민우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의 교수자 인식 및 요구 분석
김민정 엄미리 송윤희 남민우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과제가치, 스트레스,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송윤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몰입과 학업지연을 예측하는 요인 분석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튜터링 프로그램이 수학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 향: H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환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등영어 수업에서 학습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분석
강명희 이지은 송윤희 구진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수업에서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만족도와 학습 지속의향 예측력과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검증
송윤희 유지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과제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변인의 상호작용 효과 탐색
송윤희 유지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교원 학습공동체(Faculty Learning Community)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최종보고서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박미순 엄미리 송윤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생의 성취감성이 자기주도학습전략과 자기손상전략에 미치는 영향
송윤희 중소기업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몰입과 학업지연을 예측하는 요인 분석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학습결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강명희 송윤희 박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강명희 송윤희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학습동아리 활동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집단효능감, 지식공유 및 만족도와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몰입, 상호작 용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강명희 송윤희 박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교양수학 수업에서 성취목표, 자기효능감, 불안 및 학습성과와의 관계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우울,시험불안,자기손상전략이 학업지연에 미치는 영향
송윤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송윤희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송윤희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교원 학습공동체 (Faculty Learning Community)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박미순 엄미리 송윤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과제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변인의 상호작용 효과 탐색
송윤희 유지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자의 과제가치, 학업소진, 학습만족도 및 학업지속의향의 구조적 관계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교수의 유머 스타일과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및 몰 입의 관계
송윤희 지성구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초인지,상호작용,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송윤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박사학위논문
송윤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