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 자기효능감, 몰입,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 자기효능감, 몰입, 학업성취도 및 만족도와의 관계"
-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감사성향과 학업열의의 관계에서 학업적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
송윤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의 교수자 인식 및 요구 분석
-
김민정
엄미리
송윤희
남민우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교수 멘토링 프로그램의 교수자 인식 및 요구 분석
-
김민정
엄미리
송윤희
남민우
한국교원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과제가치, 스트레스,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
송윤희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몰입과 학업지연을 예측하는 요인 분석
-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튜터링 프로그램이 수학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 향: H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
김성환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디지털교과서를 활용한 초등영어 수업에서 학습성과를 예측하는 요인 분석
-
강명희
이지은
송윤희
구진아
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2010]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수업에서 조절초점 성향에 따른 만족도와 학습 지속의향 예측력과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검증
-
송윤희
유지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과제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변인의 상호작용 효과 탐색
-
송윤희
유지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교원 학습공동체(Faculty Learning Community)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최종보고서 내용 분석을 중심으로
-
박미순
엄미리
송윤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생의 성취감성이 자기주도학습전략과 자기손상전략에 미치는 영향
-
송윤희
중소기업융합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상호작용, 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몰입과 학업지연을 예측하는 요인 분석
-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학습결과를 예측하는 요인 규명
-
강명희
송윤희
박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
강명희
송윤희
한국교육공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학습동아리 활동에서 자기주도학습능력, 집단효능감, 지식공유 및 만족도와의 관계
-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메타인지, 몰입, 상호작 용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
강명희
송윤희
박성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0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교양수학 수업에서 성취목표, 자기효능감, 불안 및 학습성과와의 관계
-
송윤희
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완벽주의,우울,시험불안,자기손상전략이 학업지연에 미치는 영향
-
송윤희
[2012]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
송윤희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수학 디지털교과서 활용수업에서 실재감의 학습성과 예측력과 몰입의 매개효과 검증
-
송윤희
[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교원 학습공동체 (Faculty Learning Community) 활동에 대한 사례 분석
-
박미순
엄미리
송윤희
한국교육방법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이러닝에서 학습자의 학습참여 및 학습지속의향에 대한 과제가치와 학업적 자기효능감 변인의 상호작용 효과 탐색
-
송윤희
유지원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대학 이러닝 수업에서 학습자의 과제가치, 학업소진, 학습만족도 및 학업지속의향의 구조적 관계
-
송윤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원격교육연구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교수의 유머 스타일과 대학생의 감성적 실재감 및 몰 입의 관계
-
송윤희
지성구
한국경영교육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웹 기반 문제중심학습에서 초인지,상호작용,몰입과 문제해결력의 관계
-
송윤희
[200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
-
초등사회과 서책형교과서와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의 효과 비교. 박사학위논문
-
송윤희
[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