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과제가치, 스트레스,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송윤희 2015년
'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과제가치, 스트레스,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ademic burnout
  • e-learning
  • learning engagement
  • stress
  • task value
  • 과제 가치
  • 스트레스
  • 이러닝
  • 학업소진
  • 학업열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14 0

0.0%

' 대학 이러닝 학습자의 과제가치, 스트레스, 학업소진 및 학업열의의 구조적 관계'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