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강점 활용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도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윤정
김민정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윤정
김민정
제어번호
100504903
학술지명
교육방법연구
권호사항
Vol. 27 No. 2 [ 2015 ]
발행처
한국교육방법학회
발행처 URL
http://www.kaem.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29-252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37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Project-based Learning
Strengths use feedback
강점 활용 피드백
프로젝트기반학습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894)
교육학 14,718건
프로젝트기반학습 118건
project-based learning 54건
strengths use feedback 2건
강점 활용 피드백 2건
인용/피인용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강점 활용 피드백 유형이 학 ...
' 프로젝트 기반 학습에서 강점 활용 피드백 유형이 학업성취도와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project-based learning
strengths use feedback
강점 활용 피드백
프로젝트기반학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52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project-based learning
55
0
0.0%
strengths use feedback
3
0
0.0%
강점 활용 피드백
3
0
0.0%
프로젝트기반학습
119
0
0.0%
계
14,89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