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570
|
3
|
|
경영관리
|
9,596
|
10
|
|
사회과학
|
13,044
|
1
|
|
주제어 |
Advertising Credibility
|
1
|
1
|
|
ad novelty
|
2
|
2
|
|
and ad fit
|
2
|
2
|
|
nostalgic ad
|
2
|
2
|
|
광고 노블티
|
2
|
2
|
|
광고 적합도
|
2
|
2
|
|
크리에이터 매력
|
1
|
1
|
|
Country Attitudes
|
1
|
1
|
|
advertisingcolors
|
1
|
1
|
|
and Country Beliefs
|
1
|
1
|
|
and channel loyalty
|
1
|
1
|
|
and country branding
|
1
|
1
|
|
and disney reputation
|
1
|
1
|
|
and voting intentions
|
1
|
1
|
|
andcountryimages
|
1
|
1
|
|
andsusceptibilitytoglobalcons ...
|
3
|
3
|
|
andvisual
|
1
|
1
|
|
andwatchingintentions
|
1
|
1
|
|
attitudestowardmovies
|
1
|
1
|
|
dualexperience
|
1
|
1
|
|
emotionalsensitiveness
|
1
|
1
|
|
globalbeeradvertising
|
1
|
1
|
|
globalbrandpositioning
|
1
|
1
|
|
globalconsumercultureposition ...
|
2
|
2
|
|
informationprograms
|
1
|
1
|
|
mediafirmbranding
|
1
|
1
|
|
moviemarketing.movieposters
|
1
|
1
|
|
nostalgic advertising
|
1
|
1
|
|
posteradvertisingcreative
|
1
|
1
|
|
story preference
|
1
|
1
|
|
tv정보
|
1
|
1
|
|
광도태도
|
1
|
1
|
|
국가신념
|
1
|
1
|
|
글로벌맥주광고
|
1
|
1
|
|
글로벌브랜드포지셔닝
|
1
|
1
|
|
글로벌브랜드포지셔닝전략
|
2
|
2
|
|
디즈니 평판
|
1
|
1
|
|
미디어 기업 브랜딩
|
1
|
1
|
|
스토리유형
|
1
|
1
|
|
영화에대한태도
|
1
|
1
|
|
웹정보
|
1
|
1
|
|
이원 경험
|
1
|
1
|
|
채널 평판
|
1
|
1
|
|
포스터광고크리에이티브
|
1
|
1
|
|
analytic-holistic thinking
|
3
|
2
|
|
Country Brands
|
2
|
1
|
|
advertising appeals
|
2
|
1
|
|
channelbranding
|
2
|
1
|
|
genreandcountry-of-origin
|
2
|
1
|
|
globalfilmmarketing
|
2
|
1
|
|
public channels
|
2
|
1
|
|
글로벌영화마케팅
|
2
|
1
|
|
노스탤지어 광고
|
6
|
3
|
|
영화관람의도
|
2
|
1
|
|
채널 브랜딩
|
2
|
1
|
|
카피
|
2
|
1
|
|
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
|
7
|
3
|
|
사고경향
|
5
|
2
|
|
Content Novelty
|
3
|
1
|
|
광고 신뢰
|
3
|
1
|
|
advertising models
|
3
|
1
|
|
and purchase intention
|
3
|
1
|
|
공공채널
|
3
|
1
|
|
광고색채
|
3
|
1
|
|
영화원산지
|
3
|
1
|
|
generalprogrammingchannel
|
4
|
1
|
|
self- continuity
|
4
|
1
|
|
국가태도
|
4
|
1
|
|
자아연속성
|
4
|
1
|
|
콘텐츠 노블티
|
4
|
1
|
|
Media Content
|
5
|
1
|
|
감정민감도
|
5
|
1
|
|
advertising attitudes
|
6
|
1
|
|
broadcastadvertising
|
6
|
1
|
|
entertainmentprograms
|
6
|
1
|
|
비주얼
|
7
|
1
|
|
투표행동
|
7
|
1
|
|
brandattitudes
|
9
|
1
|
|
internalbranding
|
10
|
1
|
|
채널충성도
|
12
|
1
|
|
내부 브랜딩
|
14
|
1
|
|
영화 마케팅
|
17
|
1
|
|
copy
|
18
|
1
|
|
광고소구
|
19
|
1
|
|
Purchase Intentions
|
21
|
1
|
|
자극추구성향
|
23
|
1
|
|
cultural differences
|
50
|
2
|
|
계층분석과정
|
26
|
1
|
|
영화포스터
|
27
|
1
|
|
문화차이
|
58
|
2
|
|
국가브랜드
|
60
|
2
|
|
sensation seeking
|
34
|
1
|
|
ppl
|
75
|
2
|
|
광고모델
|
37
|
1
|
|
미디어 콘텐츠
|
37
|
1
|
|
방송광고
|
40
|
1
|
|
fit
|
43
|
1
|
|
친숙도
|
46
|
1
|
|
적합도
|
48
|
1
|
|
종합편성채널
|
54
|
1
|
|
decision making
|
72
|
1
|
|
familiarity
|
75
|
1
|
|
attractiveness
|
87
|
1
|
|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 ...
|
130
|
1
|
|
ahp (analytic hierarchy proce ...
|
143
|
1
|
|
affect
|
325
|
2
|
|
reputation
|
175
|
1
|
|
감성
|
334
|
2
|
|
csr
|
669
|
2
|
|
involvement
|
290
|
1
|
|
관여도
|
295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사회자본
|
583
|
2
|
|
의사결정
|
399
|
1
|
|
장르
|
288
|
1
|
|
cognition
|
508
|
1
|
|
social-capital
|
654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인지
|
430
|
1
|
|
social capital
|
761
|
1
|
|
구매의도
|
1,528
|
2
|
|
계 |
|
33,724 |
15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