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동환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동환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2)
유산산
2건
전종우
2건
유사연구자 ( 7)
※활용도순 상위 20명
유산산
2건
이동환
1건
이동환(Lee, Dong-Hwan)
1건
전종우
3건
전종우
1건
주일영
1건
홍다현
1건
연구자관계도
이동환
'이동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656
24
52.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ad novelty
2
2
100.0%
and ad fit
2
2
100.0%
nostalgic ad
2
2
100.0%
광고 노블티
2
2
100.0%
광고 적합도
2
2
100.0%
analytic-holistic thinking
3
2
66.7%
사고경향
5
3
60.0%
노스탤지어 광고
6
3
50.0%
영화광고
2
1
50.0%
설득 지식
54
1
1.9%
우울감
320
1
0.3%
성별
662
1
0.2%
종교
550
1
0.2%
계
14,656
2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동환'
의 발표논문(3)
박사
영화 광고에 대한 광고형태, 종교, 우울감, 설득지식, 성별의 조절효과 = Moderator Effects of Ad type, Religion, Depression, Persuasion Knowledge and Gender on Movie Advertising
이동환
단국대학교 대학원
[2019]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8]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