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산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유산산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3)
전종우
3건
이동환
2건
김정렴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문유석(Moon, Yu Seok)
1건
Lee, Sang Woo
1건
강경민
1건
김해미(Kim, Haemi)
1건
라영균(Ra, Young-Kyun)
1건
박나리
1건
박순원
1건
박종훈
1건
박태호
1건
변용수
1건
오현숙
1건
이기정
1건
이상우
1건
이수미
1건
전종우
2건
정태연 ( Tae Yun Jung )
1건
조진수 ( Jin Su Jo )
2건
주세형 ( Se Hyung Joo )
1건
최상한(Choi, Sanghan)
1건
최혜령(Choi, Hye-ryeong)
1건
연구자관계도
유산산
'유산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5,043
25
4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1
0.1%
사회과학
13,044
1
0.0%
주제어
ad novelty
2
2
100.0%
and ad fit
2
2
100.0%
nostalgic ad
2
2
100.0%
광고 노블티
2
2
100.0%
광고 적합도
2
2
100.0%
analytic-holistic thinking
3
2
66.7%
genreandcountry-of-origin
2
1
50.0%
globalfilmmarketing
2
1
50.0%
글로벌영화마케팅
2
1
50.0%
사고경향
5
2
40.0%
노스탤지어 광고
6
2
33.3%
영화원산지
3
1
33.3%
cultural differences
50
1
2.0%
문화차이
58
1
1.7%
장르
288
1
0.3%
계
15,043
2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유산산'
의 발표논문(3)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김정렴
전종우
유산산
한국소통학회
[2014]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8]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