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동환
유산산
전종우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동환
유산산
전종우
주제어
ad novelty
analytic-holistic thinking
and ad fit
nostalgic ad
광고 노블티
광고 적합도
노스탤지어 광고
사고경향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3,059)
사회과학 13,043건
노스탤지어 광고 5건
사고경향 4건
analytic-holistic thinking 2건
ad novelty 1건
and ad fit 1건
nostalgic ad 1건
광고 노블티 1건
광고 적합도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 ...
' 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ad novelty
analytic-holistic thinking
and ad fit
nostalgic ad
광고 노블티
광고 적합도
노스탤지어 광고
사고경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03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ad novelty
2
0
0.0%
analytic-holistic thinking
3
0
0.0%
and ad fit
2
0
0.0%
nostalgic ad
2
0
0.0%
광고 노블티
2
0
0.0%
광고 적합도
2
0
0.0%
노스탤지어 광고
6
0
0.0%
사고경향
5
0
0.0%
계
13,06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