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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유산산
전종우
김정렴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산산
전종우
김정렴
제어번호
100057266
학술지명
한국소통학보
권호사항
Vol. 23 No. - [ 2014 ]
발행처
한국소통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9-73 ( 3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Cultural Differences
genreandcountry-of-origin
globalfilmmarketing
글로벌영화마케팅
문화차이
영화원산지
장르
참고문헌( 87)
유사주제 논문( 1,967)
공익사업 1,569건
장르 287건
문화차이 57건
cultural differences 49건
영화원산지 2건
genreandcountry-of-origin 1건
globalfilmmarketing 1건
글로벌영화마케팅 1건
인용/피인용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cultural differences
genreandcountry-of-origin
globalfilmmarketing
글로벌영화마케팅
문화차이
영화원산지
장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5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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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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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어
cultural differences
50
0
0.0%
genreandcountry-of-origin
2
0
0.0%
globalfilmmarketing
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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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영화마케팅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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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차이
58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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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원산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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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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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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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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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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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2006년 한국 영화산업 결산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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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 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