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예술
|
1,963
|
1
|
|
경영관리
|
9,596
|
4
|
|
주제어 |
Inconvenient online advertisi ...
|
1
|
1
|
|
Internet pop-up ads
|
1
|
1
|
|
abc협회
|
1
|
1
|
|
behavior identification level
|
1
|
1
|
|
circulationsizes
|
1
|
1
|
|
developmentofonlineadvertisin ...
|
1
|
1
|
|
informativecontents
|
1
|
1
|
|
koreaauditbureauofcirculation ...
|
1
|
1
|
|
one-sided e-wom
|
1
|
1
|
|
paidcopies
|
1
|
1
|
|
positive e-wom
|
1
|
1
|
|
prevention focus.
|
1
|
1
|
|
standardized english tests
|
1
|
1
|
|
광고 표시방안
|
1
|
1
|
|
발생부수
|
1
|
1
|
|
유료부수
|
1
|
1
|
|
인터넷 팝업광고
|
1
|
1
|
|
일면/양면 방향성
|
1
|
1
|
|
Internet ad
|
2
|
1
|
|
contents engagement
|
2
|
1
|
|
floating ad
|
2
|
1
|
|
플로팅광고
|
2
|
1
|
|
Users perceived reaction on i ...
|
2
|
1
|
|
공인영어시험
|
2
|
1
|
|
광고와 정보의 구분
|
2
|
1
|
|
기사형식 광고
|
2
|
1
|
|
불편광고
|
2
|
1
|
|
일면구전
|
2
|
1
|
|
정보제공형 광고
|
2
|
1
|
|
종료버튼 없는 광고
|
2
|
1
|
|
종료버튼 확장광고
|
2
|
1
|
|
콘텐츠를 가리는 광고
|
2
|
1
|
|
internetcontents
|
3
|
1
|
|
koreapressfoundation
|
3
|
1
|
|
opinion diversity
|
3
|
1
|
|
two-sided e-wom
|
3
|
1
|
|
긍정구전
|
3
|
1
|
|
부정구전
|
3
|
1
|
|
외적다양성
|
3
|
1
|
|
이념적 지향점
|
3
|
1
|
|
한국언론진흥재단
|
3
|
1
|
|
팝업광고
|
4
|
1
|
|
Perceived intrusiveness
|
5
|
1
|
|
mediaengagement
|
5
|
1
|
|
양면구전
|
5
|
1
|
|
ad attitude
|
6
|
1
|
|
media planning
|
6
|
1
|
|
행동정체성
|
6
|
1
|
|
advertising appeal
|
7
|
1
|
|
perceived intrusiveness
|
7
|
1
|
|
매체기획
|
7
|
1
|
|
지각된 침입성
|
16
|
2
|
|
governmentadvertising
|
9
|
1
|
|
portalnews
|
9
|
1
|
|
Online advertising
|
10
|
1
|
|
인터넷광고
|
20
|
2
|
|
키워드 검색광고
|
10
|
1
|
|
광고소구
|
19
|
1
|
|
정부광고
|
20
|
1
|
|
online advertising
|
22
|
1
|
|
온라인 광고
|
49
|
2
|
|
negative
|
26
|
1
|
|
포털뉴스
|
32
|
1
|
|
valence
|
33
|
1
|
|
온라인뉴스
|
33
|
1
|
|
이용자 인식
|
33
|
1
|
|
construal level theory
|
35
|
1
|
|
temporal distance
|
35
|
1
|
|
promotion focus
|
36
|
1
|
|
인게이지먼트
|
76
|
2
|
|
예방초점
|
47
|
1
|
|
지역 신문
|
48
|
1
|
|
사회인지이론
|
50
|
1
|
|
e-wom
|
106
|
2
|
|
시간적 거리
|
57
|
1
|
|
온라인 구전
|
111
|
2
|
|
향상초점
|
69
|
1
|
|
댓글
|
92
|
1
|
|
신체이미지
|
96
|
1
|
|
해석 수준 이론
|
144
|
1
|
|
engagement
|
168
|
1
|
|
regulatory focus
|
160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perceived usefulness
|
277
|
1
|
|
광고태도
|
265
|
1
|
|
조절초점
|
273
|
1
|
|
지각된 유용성
|
278
|
1
|
|
페이스북
|
277
|
1
|
|
authenticity
|
307
|
1
|
|
facebook
|
295
|
1
|
|
sns
|
372
|
1
|
|
Emotion
|
539
|
1
|
|
감정
|
921
|
2
|
|
미디어
|
458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진정성
|
457
|
1
|
|
콘텐츠
|
487
|
1
|
|
emotion
|
854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몰입
|
773
|
1
|
|
계 |
|
22,470 |
1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