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 개 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경렬 정선호
    • 제어번호 99770910
    • 학술지명 커뮤니케이션학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3 [ 2013 ]
    • 발행처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canet.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9-57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3
    • KDC 331.54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