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102
|
1
|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attitude toward volunteer
|
1
|
1
|
|
corporate motive perception
|
1
|
1
|
|
csr사전태도
|
1
|
1
|
|
csr이익에대한인식
|
1
|
1
|
|
motivationinference
|
1
|
1
|
|
prior csr attitude
|
1
|
1
|
|
source affiliation type
|
1
|
1
|
|
정보소스유형
|
1
|
1
|
|
커뮤니케이션속성
|
1
|
1
|
|
Altruistic motive inference
|
2
|
1
|
|
Communication Intention
|
2
|
1
|
|
이타주의적 동기 해석
|
2
|
1
|
|
커뮤니케이션 행위 의도
|
2
|
1
|
|
Purchase Right Resale
|
2
|
1
|
|
Sufficient
|
2
|
1
|
|
Unsold Rate
|
2
|
1
|
|
Urban Farm
|
2
|
1
|
|
intention to volunteer
|
2
|
1
|
|
mortgage instrument
|
2
|
1
|
|
participatory corporate socia ...
|
2
|
1
|
|
strategic public relations
|
2
|
1
|
|
대출자금 상환방식
|
2
|
1
|
|
전략적 pr
|
2
|
1
|
|
주택가격의 기대상승률
|
2
|
1
|
|
지역 특화 콘텐츠
|
2
|
1
|
|
개인적 속성
|
5
|
2
|
|
동기해석
|
5
|
2
|
|
corporate size
|
3
|
1
|
|
moving camera
|
3
|
1
|
|
니치마켓
|
3
|
1
|
|
현상학의자연화
|
3
|
1
|
|
기업 사회공헌활동
|
11
|
3
|
|
local contents
|
4
|
1
|
|
motive inference
|
4
|
1
|
|
rent-price ratio
|
4
|
1
|
|
동기 인식
|
4
|
1
|
|
비관측요소 모형
|
4
|
1
|
|
상호 지향
|
4
|
1
|
|
자원봉사 참여의도
|
4
|
1
|
|
personalcharacter
|
5
|
1
|
|
responsibilityperception
|
5
|
1
|
|
자원봉사태도
|
5
|
1
|
|
책임인식
|
5
|
1
|
|
헌신성
|
5
|
1
|
|
benefit perception
|
6
|
1
|
|
corporateevaluation
|
6
|
1
|
|
csr커뮤니케이션
|
6
|
1
|
|
임대료-매매가격비율
|
6
|
1
|
|
coorientation
|
7
|
1
|
|
csrcommunication
|
7
|
1
|
|
전세자금대출
|
7
|
1
|
|
practitioner
|
8
|
1
|
|
unobserved component model
|
8
|
1
|
|
자원봉사 참여동기
|
8
|
1
|
|
niche market
|
9
|
1
|
|
참여형
|
9
|
1
|
|
Mortgage Loan
|
12
|
1
|
|
Phaedo
|
13
|
1
|
|
기업평가
|
14
|
1
|
|
Principal
|
18
|
1
|
|
실무자
|
18
|
1
|
|
주택금융
|
19
|
1
|
|
volunteer activity
|
20
|
1
|
|
Tax Policy
|
21
|
1
|
|
local newspaper
|
26
|
1
|
|
sun
|
27
|
1
|
|
journalist
|
30
|
1
|
|
organization-public relations ...
|
31
|
1
|
|
딜타이
|
31
|
1
|
|
impact
|
32
|
1
|
|
공중 관계성
|
32
|
1
|
|
전월세 전환율
|
32
|
1
|
|
언론인
|
34
|
1
|
|
Theory
|
43
|
1
|
|
personal characteristics
|
45
|
1
|
|
문화주의
|
45
|
1
|
|
명성
|
48
|
1
|
|
사회 공헌 활동
|
95
|
2
|
|
지역 신문
|
48
|
1
|
|
creating shared value
|
57
|
1
|
|
신용위험
|
62
|
1
|
|
corporatesocialresponsibility ...
|
130
|
2
|
|
영향력
|
65
|
1
|
|
채무불이행
|
86
|
1
|
|
Brand attitude
|
88
|
1
|
|
Panel Analysis
|
92
|
1
|
|
자원봉사활동
|
103
|
1
|
|
주택담보대출
|
97
|
1
|
|
consumer
|
132
|
1
|
|
csv
|
120
|
1
|
|
reason
|
153
|
1
|
|
reputation
|
175
|
1
|
|
기업규모
|
164
|
1
|
|
commitment
|
208
|
1
|
|
공유가치창출
|
191
|
1
|
|
해석학
|
221
|
1
|
|
Purchase intention
|
283
|
1
|
|
Sensor
|
269
|
1
|
|
brand attitude
|
228
|
1
|
|
csr
|
669
|
3
|
|
마음
|
258
|
1
|
|
소비자
|
228
|
1
|
|
로지스틱 회귀분석
|
398
|
1
|
|
Corporate Social Responsibi ...
|
473
|
1
|
|
communication
|
626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대학생
|
3,379
|
1
|
|
계 |
|
22,702 |
12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