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8
|
|
주제어 |
M. McLuhan
|
1
|
1
|
|
annoyingness
|
1
|
1
|
|
bellows-type
|
1
|
1
|
|
bendingendurance
|
1
|
1
|
|
buildingblocks
|
1
|
1
|
|
courseredesign
|
1
|
1
|
|
disabledstudentswritingskills
|
1
|
1
|
|
improvementstrategies
|
1
|
1
|
|
instructionalmaterialsmotivat ...
|
1
|
1
|
|
learningshapes
|
1
|
1
|
|
learningtechnologies
|
1
|
1
|
|
mobile device use
|
1
|
1
|
|
non-disabledstudentsattitudet ...
|
1
|
1
|
|
simulationtypeapplication
|
1
|
1
|
|
social nework game promotion ...
|
1
|
1
|
|
validationofadiagnosticscale
|
1
|
1
|
|
교수매체동기
|
1
|
1
|
|
수업 재설계
|
2
|
2
|
|
스마트기기 사용
|
1
|
1
|
|
시뮬레이션형애플리케이션
|
1
|
1
|
|
역기능문제
|
1
|
1
|
|
장애이해태도
|
1
|
1
|
|
장애학생쓰기능력
|
1
|
1
|
|
진단도구타당성
|
1
|
1
|
|
Norbert Bolz
|
2
|
1
|
|
digitalradiobroadcasting
|
2
|
1
|
|
fashionvendorcompany
|
2
|
1
|
|
perceived use
|
2
|
1
|
|
transmission method
|
2
|
1
|
|
노르베르트 볼츠
|
2
|
1
|
|
도형학습
|
2
|
1
|
|
패션 벤더회사
|
2
|
1
|
|
flexibleinterconnects
|
3
|
1
|
|
플립드 수업
|
6
|
2
|
|
frequencyband
|
5
|
1
|
|
mediatheory
|
5
|
1
|
|
온라인 교사학습공동체
|
5
|
1
|
|
sports commitment
|
6
|
1
|
|
미디어이론
|
6
|
1
|
|
테크놀로지 활용
|
23
|
3
|
|
lessonplanning
|
8
|
1
|
|
perceived ease
|
8
|
1
|
|
가치 상대주의
|
8
|
1
|
|
가치관 교육
|
8
|
1
|
|
마샬 맥루한
|
9
|
1
|
|
태블릿
|
10
|
1
|
|
mobile devices
|
23
|
2
|
|
쌓기나무
|
12
|
1
|
|
협력적 성찰
|
13
|
1
|
|
classroom observation
|
14
|
1
|
|
w. benjamin
|
14
|
1
|
|
브랜드 만족도
|
14
|
1
|
|
역기능
|
28
|
2
|
|
제품 지식
|
14
|
1
|
|
collaborativereflection
|
15
|
1
|
|
product knowledge
|
19
|
1
|
|
장 보드리야르
|
20
|
1
|
|
tablet
|
21
|
1
|
|
coorientationmodel
|
22
|
1
|
|
jeanbaudrillard
|
22
|
1
|
|
sportswear
|
24
|
1
|
|
dysfunction
|
25
|
1
|
|
mobile learning
|
25
|
1
|
|
adverse effects
|
54
|
2
|
|
uhd tv
|
27
|
1
|
|
peer review
|
28
|
1
|
|
brand extension
|
29
|
1
|
|
pathology
|
29
|
1
|
|
e-포트폴리오
|
30
|
1
|
|
brand satisfaction
|
34
|
1
|
|
스포츠웨어
|
44
|
1
|
|
동료 피드백
|
92
|
2
|
|
마이크로티칭
|
46
|
1
|
|
privacy concern
|
52
|
1
|
|
uhd
|
52
|
1
|
|
수업 관찰
|
52
|
1
|
|
브랜드 확장
|
62
|
1
|
|
수학적 태도
|
61
|
1
|
|
flipped classroom
|
72
|
1
|
|
learning community
|
69
|
1
|
|
the Other
|
85
|
1
|
|
credibility
|
92
|
1
|
|
university education
|
91
|
1
|
|
collaborative learning
|
98
|
1
|
|
peer feedback
|
101
|
1
|
|
usefulness
|
99
|
1
|
|
variability
|
96
|
1
|
|
mobility
|
110
|
1
|
|
벤야민
|
115
|
1
|
|
스마트기기
|
227
|
2
|
|
teacher training
|
118
|
1
|
|
tpack
|
120
|
1
|
|
동료 평가
|
120
|
1
|
|
대학교육
|
418
|
3
|
|
attention
|
175
|
1
|
|
flexibility
|
172
|
1
|
|
예비교사교육
|
173
|
1
|
|
협력학습
|
178
|
1
|
|
fatigue
|
222
|
1
|
|
job burnout
|
182
|
1
|
|
morality
|
222
|
1
|
|
수업전문성
|
201
|
1
|
|
학습공동체
|
207
|
1
|
|
brand loyalty
|
229
|
1
|
|
perceived risk
|
240
|
1
|
|
recognition
|
242
|
1
|
|
reflection
|
263
|
1
|
|
교사학습공동체
|
257
|
1
|
|
멘토링
|
249
|
1
|
|
수업설계
|
242
|
1
|
|
스마트 교육
|
236
|
1
|
|
운동몰입
|
233
|
1
|
|
Augmented Reality
|
364
|
1
|
|
factor analysis
|
375
|
1
|
|
job stress
|
348
|
1
|
|
sns
|
372
|
1
|
|
technology acceptance model
|
390
|
1
|
|
개선방안
|
342
|
1
|
|
교사교육
|
673
|
2
|
|
성찰
|
338
|
1
|
|
지각된 위험
|
328
|
1
|
|
attitude
|
617
|
1
|
|
communication
|
626
|
1
|
|
teacher education
|
417
|
1
|
|
브랜드 충성도
|
407
|
1
|
|
영성
|
559
|
1
|
|
요인분석
|
597
|
1
|
|
직무소진
|
554
|
1
|
|
job satisfaction
|
1,086
|
1
|
|
reliability
|
808
|
1
|
|
turn over intention
|
768
|
1
|
|
보육교사
|
743
|
1
|
|
이직의도
|
1,920
|
1
|
|
인성교육
|
1,108
|
1
|
|
증강현실
|
778
|
1
|
|
태도
|
1,322
|
1
|
|
직무만족
|
3,270
|
1
|
|
직무스트레스
|
2,056
|
1
|
|
계 |
|
43,007 |
15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