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인식과 모바일 게임광고 이용태도가모바일 게임 프로모션 광고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인식과 모바일 게임광고 이용태도가모바일 게임 프로모션 광고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noyingness
  • attention
  • credibility
  • privacy concern
  • social nework game promotion advertisement
  • usefulness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0 0

0.0%

'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인식과 모바일 게임광고 이용태도가모바일 게임 프로모션 광고 이용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디스플레이 광고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 매체 노출량 및 매체이용동기를 중심으로
    유승엽 광고학연구 24 (2) : 125 ~ 143 [2013]
  •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크로스 프로모션의 유용성과성가심이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
    김동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5 (1) : 89 ~ 100 [2015]
  • 서비스의 유용성과 프라이버시 염려도가 개인화 된 서비스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준기 한국전자거래학회지 12 (4) : 37 ~ 51 [2007]
  • 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
    이경렬 광고학연구 16 (3) : 191 ~ 218 [2005]
  • 모바일 소셜게임의 시장동향 및 수익모델 분석 - 일본 모바일 소셜게임을 중심으로 -
    김한국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6 (4) : 82 ~ 92 [2012]
  •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 사용자의 지속적인 게임 사용의도에 관한 정성적 연구
    이치형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4) : 105 ~ 110 [2013]
  • 모바일 광고효과에 대한 상호인과성 모형 연구: 광고커뮤니케이션과 모바일 테크놀로지의 융합
    양병화 광고학연구 19 (3) : 157 ~ 171 [2008]
  • 모바일 광고 이용의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이시훈 광고연구 (89) : 87 ~ 121 [2011]
  • 모바일 게임의 장르적 특성 및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연계성이 시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
    이영주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6 (3) : 25 ~ 33 [2013]
  • SNS 광고효과에 대한 영향요인 연구: 페이스북 이용자 분석을 토대로
    한규훈 홍보학연구 16 (3) : 132 ~ 168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