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 확장시 모 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지각된 위험, 제품지식이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

이영주 2015년
'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 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지각된 위험, 제품지식이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ttitude
  • brand extension
  • perceived risk
  • product knowledge
  • 브랜드 확장
  • 제품 지식
  • 지각된 위험
  •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31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