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 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지각된 위험, 제품지식이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
이영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영주
주제어
attitude
brand extension
perceived risk
product knowledge
브랜드 확장
제품 지식
지각된 위험
태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23)
태도 1,321건
attitude 616건
지각된 위험 327건
perceived risk 239건
브랜드 확장 61건
brand extension 28건
product knowledge 18건
제품 지식 13건
인용/피인용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 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 ...
' 패션브랜드 확장시 모 브랜드와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지각된 위험, 제품지식이 확장제품의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정적 역할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ttitude
brand extension
perceived risk
product knowledge
브랜드 확장
제품 지식
지각된 위험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31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ttitude
617
0
0.0%
brand extension
29
0
0.0%
perceived risk
240
0
0.0%
product knowledge
19
0
0.0%
브랜드 확장
62
0
0.0%
제품 지식
14
0
0.0%
지각된 위험
328
0
0.0%
태도
1,322
0
0.0%
계
2,63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