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뮬레이션형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쌓기나무 학습이 초등학생의 수학과 학업성취와 ARCS기반 교수매체동기에 미치는 영향
하은경
이영주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하은경
이영주
주제어
buildingblocks
instructionalmaterialsmotivation
learningshapes
simulationtypeapplication
교수매체동기
도형학습
시뮬레이션형애플리케이션
쌓기나무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14,730)
교육학 14,718건
쌓기나무 11건
도형학습 1건
인용/피인용
시뮬레이션형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쌓기나무 학습이 ...
' 시뮬레이션형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쌓기나무 학습이 초등학생의 수학과 학업성취와 ARCS기반 교수매체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buildingblocks
instructionalmaterialsmotivation
learningshapes
simulationtypeapplication
교수매체동기
도형학습
시뮬레이션형애플리케이션
쌓기나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65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주제어
buildingblocks
1
0
0.0%
instructionalmaterialsmotivat ...
1
0
0.0%
learningshapes
1
0
0.0%
simulationtypeapplication
1
0
0.0%
교수매체동기
1
0
0.0%
도형학습
2
0
0.0%
시뮬레이션형애플리케이션
1
0
0.0%
쌓기나무
12
0
0.0%
계
14,73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시뮬레이션형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쌓기나무 학습이 초등학생의 수학과 학업성취와 ARCS기반 교수매체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학습장애 학생의 m-러닝을 위한 수학교육 애플리케이션 특징분석 및 개발방향 모색
우홍욱
특수교육 9 (2) : 123 ~ 164
[2010]
초등학교 수학용 디지털교과서가 성별 및 적용환경에 따라 학업성취와 매체인식에 미치는 영향
류지헌
교육공학연구 24 (3) : 53 ~ 83
[2008]
초등수학교육론
강완
동명사
[1998]
증강현실기반 도형영역 학습 객체 개발 및 적용
이상윤
정보교육학회논문지 16 (4) : 451 ~ 462
[2012]
중학생을 위한 컴퓨터 시뮬레이션 활용 학교진로상담 프로그램 개발
조용선
한국교원대학교 대학원
[2009]
장애학생의 스마트러닝을 위한 특수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분석
이태수
특수교육저널:이론과 실천 14 (1) : 259 ~ 283
[2013]
유아교육용 애플리케이션 내용 및 인터페이스 상호작용 분석
유구종
열린유아교육연구 17 (1) : 169 ~ 194
[2012]
웹기반 가상현실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공각시각화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곽원규
교육연구 22 : 205 ~ 223
[2005]
웹 기반 가상현실 프로그램과 지필 학습 프로그램이 공간시각화 능력에 미치는 영향 : 성별을 중심으로
권오남
수학교육 41 (1) : 4 ~ 58
[2002]
쌓기나무 단원의 수업 실행 연구 : 6단계를 중심으로
김수운
청주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4]
스마트폰의 교육용 어플리케이션 동향분석 및 발전방향 연구
정수정
디지털컨텐츠학회논문지 11 (2) : 203 ~ 217
[2010]
스마트폰을 활용한 외국어 학습
조세경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12 (3) : 211 ~ 228
[2009]
스마트 TV의 교육 콘텐츠 현황과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이위현
영남대학교 조형대학원
[2011]
수학용 디지털교과서에서 ARCS 기반 교수매체동기요인과 유용성 지각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변호승
교육방법연구 21 (1) : 47 ~ 67
[2009]
수학 교구를 활용한 클럽 활동이 학생들의 수학적 성향 및 도형 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
최창우
한국수학교육학회, 시리즈 E 14 : 163 ~ 176
[2002]
서울교수학습지원센터
방송통신위원회(2012). 인터넷이용실태조사결과발표(2012. 12. 13. ). Retrieved November 2, 2013 from
모바일 학습(Mobile Learning)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의 설계 방향 탐색
임정훈
한국교육논단 8 (1) : 101 ~ 124
[2009]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스토어)수용 방안에 대한 연구
강병구
박재석
한필구
한국경영정보학회 2009 (2) : 160 ~ 164
[2009]
멀티미디어와 학습: 설계 및 개발
김동식
박인우
아카테미 프레스
[2003]
마이크로블로그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교육적 활용방안
임걸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5 (2) : 113 ~ 122
[2010]
디지털교과서 활용 효과에 관한 영향 - 6학년 수학 쌓기나무 단원을 중심으로 -
이혜숙
한국초등수학교육학회지 13 (1) : 97 ~ 114
[2009]
Mobile Technology and Medical Libraries: Worlds Collide
Durlacher Research
The Reference Librarian
[1999]
Instructional-design theories and models: An overview of their current status
Keller, J. M.
Lawrence Erlbaum Associates : 386 ~ 434
[1983]
ICT활용을 통한 교과교육 발전 방향: 컴퓨터 작동 원리 학습 을 위한 시뮬레이션 코스웨어의 설계
윤재순
한국정보교육학회 2001 (1) : 646 ~ 661
[2001]
Development of two measures of learner motivation
Keller, J. M.
Copyrighted, unpublished draft manuscript, Tallahassee, Florida, Instructional Systems Program : 6 ~ 7
[2006]
2012년 하반기 스마트폰 이용실태조사
한국인터넷진흥원
[2012]
' 시뮬레이션형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쌓기나무 학습이 초등학생의 수학과 학업성취와 ARCS기반 교수매체동기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