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형 기업사회공헌활동의 효과 :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참여어필 속성과 기업의 규모를 중심으로

배지양 2016년
논문상세정보
' 참여형 기업사회공헌활동의 효과 : 대학생 자원봉사활동 참여어필 속성과 기업의 규모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ttitude
  • Mortgage Loan
  • Panel Analysis
  • Purchase Right Resale
  • Purchase intention
  • Tax Policy
  • Unsold Rate
  • attitude toward volunteer
  • brand attitude
  • corporate motive perception
  • corporate size
  • creating shared value
  • csr
  • csv
  • intention to volunteer
  • mortgage instrument
  • participatory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purchase intention
  • rent-price ratio
  • unobserved component model
  • volunteer activity
  • 공유가치창출
  • 구매의도
  • 기업 사회공헌활동
  • 기업규모
  • 대출자금 상환방식
  • 대학생
  • 동기해석
  • 로지스틱 회귀분석
  • 브랜드 태도
  • 비관측요소 모형
  • 신용위험
  • 임대료-매매가격비율
  • 자원봉사 참여동기
  • 자원봉사 참여의도
  • 자원봉사태도
  • 자원봉사활동
  • 전세자금대출
  • 전월세 전환율
  • 주택가격의 기대상승률
  • 주택금융
  • 주택담보대출
  • 참여형
  • 채무불이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10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