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CSR 실무자ᐨ언론인ᐨ소비자 간 인식 차이 연구 : 상호 지향성 모델을 기반으로

' 기업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CSR 실무자ᐨ언론인ᐨ소비자 간 인식 차이 연구 : 상호 지향성 모델을 기반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공익사업
  • Phaedo
  • Principal
  • Sufficient
  • Theory
  • consumer
  • coorientation
  • csr
  • journalist
  • motive inference
  • practitioner
  • reason
  • responsibilityperception
  • sun
  • 동기 인식
  • 딜타이
  • 마음
  • 문화주의
  • 사회 공헌 활동
  • 상호 지향
  • 소비자
  • 실무자
  • 언론인
  • 책임인식
  • 해석학
  • 현상학의자연화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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