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Inconvenient online advertisi ...
|
1
|
1
|
|
broadcastingadvertisinglaw
|
1
|
1
|
|
broadcastingadvertisingordina ...
|
1
|
1
|
|
euaudiovisualmediaservicesdir ...
|
1
|
1
|
|
eu시청각미디어서비스지침
|
2
|
2
|
|
interimadvertisement
|
1
|
1
|
|
new format advertisement
|
1
|
1
|
|
방송법 시행령
|
2
|
2
|
|
Users perceived reaction on i ...
|
2
|
1
|
|
effectivenessofprcommunicatio ...
|
2
|
1
|
|
기사형식 광고
|
2
|
1
|
|
불편광고
|
2
|
1
|
|
정보제공형 광고
|
2
|
1
|
|
종료버튼 없는 광고
|
2
|
1
|
|
종료버튼 확장광고
|
2
|
1
|
|
커뮤니케이션 균형성
|
2
|
1
|
|
콘텐츠를 가리는 광고
|
2
|
1
|
|
방송광고총량제
|
5
|
2
|
|
opinion diversity
|
3
|
1
|
|
외적다양성
|
3
|
1
|
|
이념적 지향점
|
3
|
1
|
|
indirectadvertisement
|
4
|
1
|
|
팝업광고
|
4
|
1
|
|
협찬
|
10
|
2
|
|
정책 효율성
|
6
|
1
|
|
broadcastingadvertisement
|
7
|
1
|
|
portalnews
|
9
|
1
|
|
Online advertising
|
10
|
1
|
|
키워드 검색광고
|
10
|
1
|
|
중간광고
|
33
|
2
|
|
방송광고
|
40
|
2
|
|
방송법
|
45
|
2
|
|
governmentpr
|
23
|
1
|
|
간접 광고
|
46
|
2
|
|
policy pr
|
28
|
1
|
|
충실성
|
30
|
1
|
|
공중 관계성
|
32
|
1
|
|
포털뉴스
|
32
|
1
|
|
온라인뉴스
|
33
|
1
|
|
이용자 인식
|
33
|
1
|
|
smart media
|
41
|
1
|
|
정책 pr
|
42
|
1
|
|
사회인지이론
|
50
|
1
|
|
온라인 광고
|
49
|
1
|
|
public
|
88
|
1
|
|
댓글
|
92
|
1
|
|
신체이미지
|
96
|
1
|
|
commitment
|
208
|
1
|
|
미디어
|
458
|
1
|
|
trust
|
1,639
|
1
|
|
만족도
|
1,988
|
1
|
|
신뢰도
|
812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9,237 |
6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