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이경렬 이희복 홍문기
- 제어번호 101956876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7 No. 5 [ 2016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53-73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6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학술교육원
- 주제어 Inconvenient online advertising Online advertising Users perceived reaction on inconvenient online advertising opinion diversity portalnews 기사형식 광고 댓글 미디어 불편광고 사회인지이론 신체이미지 온라인 광고 온라인뉴스 외적다양성 이념적 지향점 이용자 인식 정보제공형 광고 종료버튼 없는 광고 종료버튼 확장광고 콘텐츠를 가리는 광고 키워드 검색광고 팝업광고 포털뉴스
유사주제 논문( 877)
- 미디어 457건
- 신체이미지 95건
- 댓글 91건
- 사회인지이론 49건
- 온라인 광고 48건
- 온라인뉴스 32건
- 이용자 인식 32건
- 포털뉴스 31건
- Online advertising 9건
- 키워드 검색광고 9건
- portalnews 8건
- 팝업광고 3건
- opinion diversity 2건
- 외적다양성 2건
- 이념적 지향점 2건
- Users perceived reaction on inconvenient online advertising 1건
- 기사형식 광고 1건
- 불편광고 1건
- 정보제공형 광고 1건
- 종료버튼 없는 광고 1건
- 종료버튼 확장광고 1건
- 콘텐츠를 가리는 광고 1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