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렬

년도별 발표논문

검색결과
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지역일간지의 발행·유료부수와 정부광고의 제도·운영·효율성 관계 연구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광고성 문자 메시지에 대한 프라이버시 침해 우려가 모바일광고 콘텐츠의 수용에 미치는 영향
Keun Hee Ju Pak 정만수 이경렬 한국광고홍보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온라인 구전의 수용확산에 미치는 영향 : SNS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한송희 이경렬,한송희 한국광고학회[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구전정보의 일면/양면 방향성과 지각된 유용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조절초점 (regulatory focus)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류별희 이경렬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시간적 거리와 행동정체성 수준에 따른 광고메시지 유형별 효과에 관한 연구 : 공인영어시험 광고를 중심으로
김민철 이경렬 한국광고학회[201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불편광고와 이용자의 인식에 관한 연구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광고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2017]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eWOM)행동에 영향을 미 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개인적특성,SNS 특성,대인적 영향,사회적 자본을 중심으로-,”
이경렬 이시내 한국광고홍보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정수민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온라인 상의 체험의 유형화와 체험이 웹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슈미트(Schmitt, 1999)의 총체적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김상훈 이경렬 한국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최고경영자(CEO)모델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 모델의 유형 및 제품관여도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이경렬 이현주 이철영 한국광고홍보학회[200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 진정성의 속성과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 트위터와 페이스북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을 중심으로
이경렬 최윤슬 한국광고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 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
이경렬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16]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개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경렬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EO이미지의 요인구조 및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우리나라 기업의 PR, 광고, 그리고 마케팅실무자에 대한 실증적 연구를 중심으로
이경렬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EO 이미지의 브랜드적 가치에 관한 연구: CEO 이미지의 구성요소및 기업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이경렬 한국PR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한국광고PR실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한국광고PR실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경렬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2018]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모바일광고의 접속의향에 영향을 미치는 예측변인들에 관한 연구
이경렬 한국광고학회[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EO 이미지의 브랜드적 가치에 관한 연구」
이경렬 한국홍보학회[200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이수범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MS 기반의 모바일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규범적 모델의 개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9]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옥외광고에서 QR 코드의 활용 실태에 관한 연구
이경렬 정만수 한국옥외광고학회[2011]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 개 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
이경렬 정선호 한국커뮤니케이션학회[2013]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통합모형의 개발에 관한 연 구
박탄우 이경렬 한국광고홍보학회 ( 구 한국광고교육학회 )[2014]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

CEO 이미지가 기업의 공중관계성에 대한 지각에 미치는영향에 관한 연구:공기업 및 사기업에 대한 일반 공중의 지각을 중심으로
이경렬 [2005]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