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홍문기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홍문기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2)
이경렬
1건
이희복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n Haibo
1건
김용숙
2건
김유경
1건
김유경,최창원
1건
김정국(Jeoung-Kuk Kim)
1건
문미라
2건
손영곤
1건
신명희(Myoung-Hee Shin)
1건
이경렬
2건
이상원(Sang-Won Lee)
1건
이수범
1건
이수범,손영곤
1건
이승신(Lee, Seungsin)
1건
이제호(Lee, Je-Ho)
1건
이종인(Lee, Jong-In)
1건
이희복
1건
이희복(Hee-Bok Lee)
1건
최동운(Dong-Oun Choi)
1건
최창원
1건
최호진
1건
연구자관계도
홍문기
'홍문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692
8
45.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주제어
developmentofonlineadvertisin ...
1
1
100.0%
informativecontents
1
1
100.0%
광고 표시방안
1
1
100.0%
광고와 정보의 구분
2
1
50.0%
인터넷광고
20
1
5.0%
online advertising
22
1
4.5%
온라인 광고
49
1
2.0%
계
9,69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홍문기'
의 발표논문(1)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이경렬
홍문기
이희복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