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승신(Lee, Seungsin)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승신(Lee, Seungsin)
발표논문( 3)
공동연구자( 7)
Cui, Ming
1건
Lin Haibo
1건
박정근(Park, Jungkun)
1건
이석형(Lee, Seokhyoyng)
1건
이영희(Lee, Younghee)
1건
이제호(Lee, Je-Ho)
1건
이종인(Lee, Jong-In)
1건
유사연구자 (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in Haibo
1건
김용숙
2건
김유경
1건
김유경,최창원
1건
김정국(Jeoung-Kuk Kim)
1건
문미라
2건
손영곤
1건
신명희(Myoung-Hee Shin)
1건
이경렬
2건
이상원(Sang-Won Lee)
1건
이수범
1건
이수범,손영곤
1건
이제호(Lee, Je-Ho)
1건
이종인(Lee, Jong-In)
1건
이희복
1건
이희복(Hee-Bok Lee)
1건
최동운(Dong-Oun Choi)
1건
최창원
1건
최호진
1건
홍문기
1건
연구자관계도
이승신(Lee, Seungsin)
'이승신(Lee, Seungsi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9,247
38
25.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2
0.0%
주제어
Space-time block code
1
1
100.0%
made-in China goods
1
1
100.0%
radiation characteristics
1
1
100.0%
substrate size
1
1
100.0%
types of damage
1
1
100.0%
wireless passive sensor netwo ...
1
1
100.0%
배선 면적
1
1
100.0%
consumerdamage
2
1
50.0%
중국상품
2
1
50.0%
QO-STBC
3
1
33.3%
consumerreaction
3
1
33.3%
internetadvertisement
5
1
20.0%
productevaluations
6
1
16.7%
purchase deferral
6
1
16.7%
상품평가
6
1
16.7%
구매지연
7
1
14.3%
피해유형
8
1
12.5%
소비자피해
14
1
7.1%
대응행동
18
1
5.6%
인터넷광고
20
1
5.0%
use intention
36
1
2.8%
스마트기술혁신
82
1
1.2%
value
96
1
1.0%
consumer protection
144
1
0.7%
information
160
1
0.6%
social network service
164
1
0.6%
perceived risk
240
1
0.4%
사용의도
251
1
0.4%
소비자 보호
253
1
0.4%
sns
372
1
0.3%
지각된 위험
328
1
0.3%
social media
627
1
0.2%
trust
440
1
0.2%
가치
412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신뢰
1,544
1
0.1%
계
19,247
3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승신(Lee, Seungsin)'
의 발표논문(3)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박정근(Park, Jungkun)
이영희(Lee, Younghee)
이승신(Lee, Seungsin)
이석형(Lee, Seokhyoyng)
중국어문연구회
[2015]
인터넷광고로 인한 피해에 대한 소비자 대응행동 연구
Lin Haibo
이종인(Lee, Jong-In)
이제호(Lee, Je-Ho)
이승신(Lee, Seungsin)
한국소비자원
[2015]
중국 상품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상품평가, 신뢰 및 구매지연에 미치는 영향
Cui, Ming
이승신(Lee, Seungsin)
한국소비문화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