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developmentofonlineadvertisingsign
  • informativecontents
  • online advertising
  • 광고 표시방안
  • 광고와 정보의 구분
  • 온라인 광고
  • 인터넷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331 0

0.0%

' 온라인에서 광고와 정보의 구분을 어떻게 할 것인가?' 의 참고문헌

  • 터넷 검색서비스 산업 모범 거래기준
  • 정보통신망법 개정안(의원발의안). 방송법. 전기통신기본법.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 잡지등 정기간행물의 진흥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법
    한선교 2012.11.15 [2012]
  • 박사
  •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이승영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13 (2) : 90 ~ 103 [2007]
  • 인터넷 광고의 신뢰성 증대를 위한 자율규제 방안 연구
    정인진 브랜드디자인학연구 11 (4) : 127 ~ 136 [2013]
  • 인터넷 검색서비스 발전을 위한권고안
  • 온라인광고의 규제선진화 및 건전한 시장환경 조성방안연구
    박성용 [2013]
  • 온라인 포털과 인터넷산업 생태계 상생발전을 위한 대국민 공청회 자료
    전하진 [2013]
  • 온라인 광고 상생협력 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가의 인식을 중심으로
    안대천 언론과학연구 14 (3) : 180 ~ 227 [2014]
  • 뉴미디어를 활용한 매체전략
    이경렬 한국광고학회 [2008]
  • 국내 인터넷/모바일 광고 분야의연구 경향 : 메타분석에 의한연구통합
    이수범 광고학연구 25 (8) : 179 ~ 211 [2014]
  • 광고연감
  • Online advertising research in advertising journals : A review
    Ha, L. Journal of Current Issues and Research in Advertising 30 (1) : 31 ~ 48 [2008]
  • Korea Association for Info-Media Law’s
    Walter, G. International Conference Seoul Proceeding : 55 ~ 86 [1997]
  • Interactive functions and impacts on the appeal of internet presence sites
    Ghose, S.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8 (2) : 29 ~ 43 [1998]
  • FTC 2013 Search Engine Letter
    FTC 2013, 6. 24 [2013]
  • Buying, Searching, or Browsing : Differentiating between Online Shoppers Using In-Store Navigational Clickstream
    Moe, Wendy W.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3 (1) : 29 ~ 39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