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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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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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팬페이지의 특성요인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 : 감정적 애착과 브랜드 관계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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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유형에 따른 효과 연구 - 설득 지식 모델과 기술 수용 모델을 중심으로
김정현
한국광고홍보학보 14 2 300-330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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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블로그 포스트의 광고 효과 및 구전 효과에 관한 분석: 제품 후기 및 리뷰 포스트의 광고 정보원으로써의 영향력을 중심으로
김현정
한국광고홍보학보 13 4 315-362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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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도구로써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역할
강용수
경영과 정보연구 29 4 123-142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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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커뮤니티 내 사회적 영향이 구전활동에 미치는 영향 -마켓메이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송용태
디지털융복합연구 6 4 91-104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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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온라인 대학 브랜드 선택을 중심으로-
이진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12 366-37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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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서비스 품질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
이제경
인터넷비지니스연구 6 1 97-122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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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에서 불만 대응이 커뮤니티 선호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현
홍보학연구 14 2 28-53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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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커뮤니케이션: 사용 후기 평가에 미치는 댓글의 영향에 관한 실험 연구
김지영
한국방송학보 24 1 7-45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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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구전정보가 관람 의도에-‘기대’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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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도매업체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특성이 커뮤니티 의식, 커뮤니티 충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천민호
서비스경영학회지 8 3 187-209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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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브랜드 관계가 확장된 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박은아
소비자학연구 15 4 37-5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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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브랜드 관계(Brand Relationship) 유형과 영향요인에 관한실증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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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구매행동에 대한 브랜드의 태도 : 소비자-브랜드 관계에서의 역할
이학식
소비자학연구 15 2 85-108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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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표개성의 현저성이 상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상표친숙도와 상표호감도의 매개변인을 중심으로
이경렬
광고학연구 14 2 231-252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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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만족과 감정적 애착의 이론적 통합 모형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인성
경영학연구 37 5 1171-1203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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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퍼스낼리티-브랜드 동일시-브랜드자산 모형:이용자와 비이용자간 차이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유재
마케팅연구 17 3 1-33
[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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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로서의 기업 페이스북 팬페이지 이용행태 분석
이은선
광고학연구 23 2 31-55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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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생들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가 소셜미디어 광고 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심성욱
한국광고홍보학보 13 2 342-376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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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이종격투기를 시청하는가?: 수용자의 성격특질이 미디어 폭력물 이용에 미치는 영향
최명일
한국방송학보 20 2 305-337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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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과 고객추천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동태적 영향: KCSI와 KNPS를 중심으로
이유재
경영학연구 39 2 279-307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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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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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s In and What’s Out : Questions over the Boundaries of the Attitude Construct
Park, C.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33 1 16-1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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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Online Conversations to Study Word of Mouth Communication
Godes, D.
Marketing Science 23 4 545-560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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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1173-1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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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Tie That Bind: Measuring the Strength of Consumers’ Emotional Attachments to Brand
Thomson, M.
Journal of Consumer Psychology 15 1 77-91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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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arketing and Breaking of Affectional Bo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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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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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Media from a Corporate Perspective: A Content Analysis of Official Facebook Pages
Pearsons, A. L.
Proceedings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tudies 16 2 11-15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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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le of Product Related Conversations in the Diffusion of a New Product
Arndt,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4 3 291-295
[19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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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R코드가 결합된 TV광고 효과 연구 - 소비자 특성 및 지각된 상호작용성을 중심으로
김정현
광고연구 94 117-147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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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word of mouse : referable, consumer-generated information on the inter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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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session and the extended self
Belk,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5 2 139-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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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word-of-mouth(or mouse) : An exploration of its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Sun, T.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on 11 4 1104-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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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mline review : Do consumers use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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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off Criteria for Fit Indexes in Covariance Structure Analysis: Conventional Criteria versus New Alternatives
Hu, L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6 1 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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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sumers and Their Brands : Developing Relationship Theory in Consumer Research
Fournier,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4 4 343-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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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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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rand Community
Muniz, A. M.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27 4 412-432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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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Brand Personality: Building Brand Relationships. In Brand Equity & Advertising: Advertising’s Role in Building Strong Bra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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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ternative Ways of Assessing Model Fit, In Tes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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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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