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렬
제어번호
105124045
학술지명
광고PR실학연구
권호사항
Vol. 11 No. 1 [ 2018 ]
발행처
한국광고PR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8-186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