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2017년
논문상세정보
' 인터넷 기사가림형 팝업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지각된 침입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기사가 유발하는 감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otion
  • Internet pop-up ads
  • Perceived intrusiveness
  • 감정
  • 인터넷 팝업광고
  • 지각된 침입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82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