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8년
'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rnet ad
  • contents engagement
  • floating ad
  • 플로팅광고
  • emotion
  • internetcontents
  • perceived intrusiveness
  • 감정
  • 몰입
  • 인게이지먼트
  • 인터넷광고
  • 지각된 침입성
  • 콘텐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6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