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경렬
주제어
Internet ad
contents engagement
floating ad
플로팅광고
emotion
internetcontents
perceived intrusiveness
감정
몰입
인게이지먼트
인터넷광고
지각된 침입성
콘텐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152)
감정 920건
emotion 853건
몰입 772건
콘텐츠 486건
인게이지먼트 75건
인터넷광고 19건
지각된 침입성 15건
perceived intrusiveness 6건
internetcontents 2건
Internet ad 1건
contents engagement 1건
floating ad 1건
플로팅광고 1건
인용/피인용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
'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Internet ad
contents engagement
floating ad
플로팅광고
emotion
internetcontents
perceived intrusiveness
감정
몰입
인게이지먼트
인터넷광고
지각된 침입성
콘텐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6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Internet ad
2
0
0.0%
contents engagement
2
0
0.0%
floating ad
2
0
0.0%
플로팅광고
2
0
0.0%
emotion
854
0
0.0%
internetcontents
3
0
0.0%
perceived intrusiveness
7
0
0.0%
감정
921
0
0.0%
몰입
773
0
0.0%
인게이지먼트
76
0
0.0%
인터넷광고
20
0
0.0%
지각된 침입성
16
0
0.0%
콘텐츠
487
0
0.0%
계
3,16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