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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사회자본과 공익적 방송채널의 역할 : 공영 지상파, 뉴스채널, 공공채널을 중심으로
전종우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종우
제어번호
100445432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3 [ 2015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7-156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nd Country Branding
InternalBranding
public channels
social capital
공공채널
국가브랜드
내부 브랜딩
사회자본
참고문헌( 56)
유사주제 논문( 11,021)
경영관리 9,595건
social capital 760건
사회자본 582건
국가브랜드 59건
내부 브랜딩 13건
internalbranding 9건
공공채널 2건
public channels 1건
인용/피인용
국가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사회자본과 공익적 방송채 ...
' 국가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사회자본과 공익적 방송채널의 역할 : 공영 지상파, 뉴스채널, 공공채널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and country branding
internalbranding
public channels
social capital
공공채널
국가브랜드
내부 브랜딩
사회자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6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and country branding
1
0
0.0%
internalbranding
10
0
0.0%
public channels
2
0
0.0%
social capital
761
0
0.0%
공공채널
3
0
0.0%
국가브랜드
60
0
0.0%
내부 브랜딩
14
0
0.0%
사회자본
583
0
0.0%
계
11,03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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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사회자본과 공익적 방송채널의 역할 : 공영 지상파, 뉴스채널, 공공채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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