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편성 채널에 대한 광고집행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분석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논문상세정보
' 종합편성 채널에 대한 광고집행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분석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ahp (analytic hierarchy process)
  • broadcastadvertising
  • decision making
  • generalprogrammingchannel
  • 계층분석과정
  • 방송광고
  • 의사결정
  • 종합편성채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977 0

0.0%

' 종합편성 채널에 대한 광고집행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분석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의 참고문헌

  • 케이블TV 킬러콘텐츠로 ‘심야의 승부수’
    김대성 한국일보. 5월 22일 [2013]
  • 케이블 텔레비전의 광고매체 가치에 대한 매체실무자 인식 조사연구
    이혜갑 광고연구 54 : 77 ~ 101 [2002]
  • 종합편성채널의 편성전략, 장르 다양성 그리고 시청 성과
    최세경 방송문화연구 24 (1) : 75 ~ 109 [2012]
  • 종합편성채널의 초기 편성에 관한 연구
    김미라 언론과학연구 12 (2) : 145 ~ 169 [2012]
  • 종합편성채널의 초기 성과 분석: 사회문화적 성과와 운영 성과를 중심으로
    하주용 방송통신연구 (85) : 37 ~ 67 [2014]
  • 종합편성채널의 경제학 : 갈림길의 선택
    조영신 방송문화연구 24 (1) : 39 ~ 74 [2012]
  • 종합편성채널과 미디어렙법이 지역언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진로 언론학연구 16 (1) : 195 ~ 222 [2012]
  • 종합편성채널 시대 한국방송의 공공성, 공익성
    최영묵 한국방송학회 2011 봄철 정기학술대회라운드테이블 발제문 : 84 ~ 85 [2011]
  • 종합편성채널 도입할 수 있는 방송시장과 재원은 있는가?
    정연우 방송문화 3 [2009]
  • 종합편성채널 도입 어떻게 할 것인가? 한국언론학회
    황근 종합편성채널 도입의 타당성 검토세미나 발표문 [2011]
  • 종합편성 채널의 현황과 과제
    양윤직 KAA진단 : 37 ~ 39 [2013]
  • 종합편성 및 보도전문 방송채널사용사업 승인 기본계획
  • 종편, 이대로면 3년내 영업중단 증권가분석
    배준희 머니투데이 [2012]
  • 종편, 시청률은 지상파의 6%… 광고단가는 70% 요구
    홍지민 서울신문, 12월3일 [2011]
  • 종편 출범 한달 ‘참담한 성적표’
    김유정 디지털타임스. 1월 2일 [2012]
  • 인터넷 광고매체로서의 웹 포털 사이트 선정 평가모형 구축 및 적용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김봉철 광고학연구 23 (6) : 29 ~ 51 [2012]
  • 유명인 광고모델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광고주 및 광고 제작자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AHP분석
    김봉철 광고학연구 22 (3) : 7 ~ 28 [2011]
  • 신규사업자 등장과 미디어 시장의 변화: 종합편성채널 도입과 방송광고 시장
    이종관 디지털 미디어 트렌드 (1) [2011]
  • 방송콘텐츠산업 활성화를 위한 종합편성채널 도입 정책에 관한 연구
    하주용 문화산업연구 10 (3) : 73 ~ 98 [2010]
  • 미디어시장 상황과 종합편성채널 도입: 합리적 수와 선정방식
    권만우 한국언론학회 주최 종합편성채널의 합리적 도입방안에 관한 세미나 (6. 17) 자료집 [2010]
  • 모바일 미디어 산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적 대안에 대한 고찰 - 모바일 미디어렙 도입의 가능성 검토 -
    김광재 e-비즈니스연구 10 (5) : 125 ~ 144 [2009]
  • 매체계획 실무 전문성에 관한 조사연구
    이혜갑 광고학연구 10 (4) : 127 ~ 149 [1999]
  • 디지털 광고매체 가치에 대한 광고주 인식 조사연구: 인터넷, 모바일, DMB, 쌍방향TV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미영 언론과학연구 6 (2) : 221 ~ 255 [2006]
  • 뉴스 프로그램 선택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 분석: 계층분석과정을 중심으로
    최명일 미디어 경제와 문화 11 (4) : 7 ~ 46 [2013]
  • 괴물방송 종편, 이대로 좋은가
    김형규 경향신문. 11월 27일 [2013]
  • 광고제작산업 기반조성 현안들의 중요도 분석
    김병희 광고학연구 25 (3) : 175 ~ 198 [2014]
  • 광고예산과 광고매체 의사결정과정에 관한 연구:결정방법, 평가요소, 의사결정 영향력을 중심으로
    박원기 광고연구 (98) : 85 ~ 114 [2013]
  • 광고예산 수립과 매체계획 및 평가방법에 대한 한국광고계의 의식조사
    박현수 광고연구 45 : 183 ~ 202 [1999]
  • 광고연감
  • 광고반응평가차원에 기초한 광고효과 제고 전략
    남승규 광고학연구 22 (8) : 45 ~ 58 [2011]
  • 광고매체 속성 평가에 따른 성장가능성 연구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구성원 비교
    전범수 한국방송학보 21 (4) : 287 ~ 326 [2007]
  • 광고 의사결정 지원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 AD Effect Model(ADEM)
    한상만 광고학연구 12 (1) : 103 ~ 130 [2001]
  • 광고 매체 계획과 평가방법에 대한 국내 대행사실무자들의 인식
    박현수 광고학연구 10 (3) : 105 ~ 122 [1999]
  • 계층분석과정(AHP)에 의한 입학사정관제 전형의 평가요인 및 중요도 분석
    이상석 상업교육연구 26 (2) : 129 ~ 153 [2012]
  • 경쟁줄고 여론 독점 심화 불보듯
    김동준 신문과 방송 4 [2008]
  • 경쟁 도입이 텔레비전 프로그램 장르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1989년 이후 지상파 방송 편성표 분석을 통하여
    박소라 한국언론학보 47 (5) : 9 ~ 250 [2003]
  • The financial commitment approach to news media competition
    Lacy, S. Journal of Media Economics 5 (2) : 5 ~ 21 [1992]
  • Selection of web sites for online advertising using the AHP
    Ngai, E. W. T. Information & Management 40 (4) : 233 ~ 242 [2003]
  • SO, 위성방송, DMB도 지분제한 완화
    정주호 연합뉴스, 2월 23일 [2009]
  • Multicriteria decision making: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Saaty, T. L. McGraw-Hill, Inc [1980]
  • Media buying practices of integrated ad-agencies to deliver advertisement through TV channels
    Arul, P. G. Amity Global Business Review 9 : 108 ~ 118 [2014]
  • Market competition and programming diversity : A study on the TV market in Taiwan
    Li, S. S. Journal of Media Economics 14 (2) : 105 ~ 119 [2001]
  • How to make a decision :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Saaty, T. L. European Journal of Operational research 48 (1) : 9 ~ 26 [1990]
  • How media directors view reach/frequency estimation : Now and decade ago
    Leckenby, J. D.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5) : 9 ~ 21 [1994]
  • Development of a media selection model using the analytic network process
    Coulter, K.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24 (2) : 193 ~ 215 [2005]
  • Decision support for media selection using the analytic hierarchy process
    Dyer, R. F. Journal of Advertising 21 (1) : 59 ~ 72 [1992]
  • CJE&M, 2013년 4분기 매출 실적 공개. 게임119, 2월 6일
    이민호 [2014]
  • Advertising media planning
    Sissors, J. Z. NTB Books [1996]
  • Advertising Media: Strategy and Tactics
    Jugenheimer, D. W. Wm. C. Brown Communications [1992]
  • AHP를 이용한 광고회사 선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이병우 한국광고홍보학보 13 (3) : 7 ~ 30 [2011]
  • AHP 기법을 이용한 마케팅 의사결정
    이성근 도서출판 석정 [1994]
  • 2 주제: 지상파 방송 편성정책에 대한평가 : 27 ~ 45
    배진아 [2007]
  • 1990년대 텔레비전 방송의 다양성 분석지상파방송의 프라임타임대 프로그램 다양성 변동을 중심으로
    이은미 한국언론학보 46 (1) : 11 ~ 412 [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