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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광고를 통한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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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은
전종우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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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중국의 대학생 관람객의 영화선택 요인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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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렴
전종우
유산산
한국소통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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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포스터 타이틀 로고의 서체적합도와 영화 친숙도가 관람객의 태도 및 관람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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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근수
전종우
윤재웅
청운대학교 방송예술연구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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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맥주광고에 대한 중국 소비자반응 : 색채, 광고모델, 원산지영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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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렴
전종우
단소염,전종우,김정렴
단소염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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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편성 채널에 대한 광고집행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및 우선순위분석 : 계층분석과정(AHP)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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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렴
전종우
김정렴,전종우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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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의 GCCP(Global Consumer Culture Positioning) 전략의 효과 : 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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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인성
전종우
이인성,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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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의 CSR 이미지가 기업 평판과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상업방송 SBS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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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렴
천용석
전종우
배영한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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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PL의 GCCP(Global Consumer Culture Positioning) 전략의 효과: 글로벌 소비자 문화 수용성과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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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인성
전종우
한국광고PR실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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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 브랜드 자산으로서의 사회자본과 공익적 방송채널의 역할 : 공영 지상파, 뉴스채널, 공공채널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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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우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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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토리 유형이 디즈니의 글로벌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연상과 기업 평판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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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렴
전종우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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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통령 선거에 있어 미디어 콘텐츠 유형이 유권자의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유권자의 이원 경험 영향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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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하나
전종우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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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스탤지어(nostalgia) 광고에 있어 자아연속성,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구매의도의 위계적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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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우
주일영
한국환경생태학회[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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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의 국가 브랜드 관리 전략으로서의 사회자본의 역할 : 중국 대학생들의 인식을 중심으로 한 시론적 관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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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내원
전종우
장천
한국소통학회[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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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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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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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사고경향이 노스탤지어 인식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노블티와 적합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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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산산
전종우
이동환
한국광고PR실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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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N 브랜디드 콘텐츠의 소비자 심리, 크리에이터, 콘텐츠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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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우
홍다현
한국광고학회[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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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화 콘텐츠를 이용한 비주얼 아트 광고의 후광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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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우
천용석
한국광고학회[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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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과 일본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유형과 소비자 문화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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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종우
최용훈
[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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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과 중국의 맥주 포스터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의 문화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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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소염
전종우
한국광고학회[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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