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국인과 일본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유형과 소비자 문화의 차이
전종우
최용훈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전종우
최용훈
제어번호
99556088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1 [ 2013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251-270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3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48)
유사주제 논문( 9,595)
경영관리 9,595건
인용/피인용
한국인과 일본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유형과 소비 ...
' 한국인과 일본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유형과 소비자 문화의 차이'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계
9,59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한국인과 일본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유형과 소비자 문화의 차이'
의 참고문헌
호프스테드의 문화차원에 나타난 광고거리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43 (4) : 42 ~ 78
[1999]
한국인과 중국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차이와 양국 소비자 문화에서의 역할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8 (2) : 105 ~ 125
[2010]
일본의 CSR 현황과과제
한중수교20주년기념 광고홍보 국제학술세미나 발표논문
[2012]
일본에 있어서 외국인탤런트 커머셜(CM)의 수용 이미지 변화
광고연구 77 : 197 ~ 212
[2007]
일본, 일본인, 일본의 힘
루비박스
[2009]
일본 광고의 가치유형과 표현기법 : 프라임 타임 대 TV광고 분석
광고학연구 18 (1) : 187 ~ 214
[2007]
이미지로 읽는 일본문화
어문학사
[2009]
소비자행동과 문화
나남
[2007]
문화 및 시장거리가 국제광고에 미치는영향 연구
광고연구 67 : 33 ~ 56
[1997]
닛폰 리포트
중앙북스
[2007]
나는 일본친구가 좋다
시공사
[2008]
Variationsin Value orientation
Kluckhohn
Strodbeck
Row, Peterson
[1961]
Understanding Global Culture
Sage
[1994]
Toward A Universal Psychological Structure of Human Values
Bilsky
Schwarz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3 : 550 ~ 562
[1987]
Three Roles of International Marketing in Global Strategy, In Competition in global industries
Harvard Business School : 111 ~ 146
[1986]
Think and feel country clusters: a new approach to international advertising standardiza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15 (4) : 325 ~ 344
[1996]
The interpretation of culture
Geertz. C.
Basic Books
[1973]
The Dance of Life
Anchor Books-Doubleday
[1983]
TV 공익광고의 주제 및 표현전략에 관한 국가간 비교연구: 한국, 일본, 미국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18 (4) : 7 ~ 30
[2007]
Syakaiteki Jyouho Syori Kateino Hikakubunkateki Kentou
Jyosei Kenkyuusyu, Yosh ida Hideo Scholarship Foundation : 138 ~ 158
[1987]
Service Syouhiniokeru Nihonjinno Manjokukeiseikateino Tokusitu, In Nihonkata Marketing
Tikura Syobou : 207 ~ 222
[2000]
Service Syouhiniokeru Fumanno Hasseito Yokuseisareru Kujyoukoudou
Japan Marketing Journal 20 (2) : 25 ~ 38
[2000]
Riding the Waves of Culture: Understanding Cultural Diversity in Business
Nocholas Brealy
[1993]
Prices, quality, and trust : inter-firm relations in Britain and Japan
Sako, Mari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2]
Nihon no Syouhisyaha Tahuna Syouhisyaka?: Jainichigaisikeikigyouno Syouhisyaninsikito Global Marketing Senryaku
Japan Marketing Journal 85 : 4 ~ 18
[2002]
Nihon no Syouhisyaha Tahuna Syouhisyaka?
Advances in Consumer Studies 5 (2) : 59 ~ 76
[1998]
National Character
Transaction
[1997]
Message vs. Mood: A Look at Some of the Differences between Japanese and Western Television Commercials, Dentsu Japan Marketing/ Advertising
Dentsu : 51 ~ 57
[1987]
Managing brand equity: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성태제
Free Press
[1991]
Koukoku Kokusai Hikaku no Tenbou
Koukokukagaku 27 : 59 ~ 63
[1993]
Japan Rethinks Branding in Europe
Advertising Age : 1 ~ 5
[1992]
International marketing
Terpstra, Vern
Irwin
[1987]
International Retailing
Fairchild
[2007]
Impact of Exchange Variables on Exit, Voice, Loyalty, and Neglect: an Integrative Model of Responses to Declining Job Satisfaction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1 : 599 ~ 627
[1988]
Global Marketing and Advertising: UnderstandingCultural Paradoxes
de Mooij
Sage Publications
[1998]
Does the Soft Sell Still Sell? : Japanese and Executives Concentrate on Kanjo
Time, 4, Nov
[1985]
Cultures and organizations : software of the mind
Hofstede, Geert H
McGraw-Hill
[1991]
Culture's consequences : international differences in work-related values
Hofstede, Geert H
Sage
[1980]
Culture and the Self; Implications for Cognition, Emotion, and Motivation
Markus
Psychological Review 98 : 224 ~ 253
[1991]
Cultural Differences in Brand Design and Tagline Appeals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24 (4) : 474 ~ 491
[2007]
Comparative Analysis of Brand System between Japan and U.S, In Senryakuteki Brand Kanrino Tenkai
Tsyuo Keizaisya
[1996]
Brand Loyalty Management
Doubunkan Press
[1984]
Beyond Individualism and Collectivism, In Individualism and Collectivism: Theory, Method, and Applications
Sage
[1994]
Beyond Culture
Trilling
Doubleday
[1965]
ATL과 BTL 광고 수용에 영향을 미치는 소비자 문화 차원의 역할
옥외광고학연구 8 (1) : 5 ~ 28
[2011]
A Question of Relevance: Must Japanese Advertising be Different to be Successful?
International Educational Center Forum
[1985]
A Comparison of Japanese and US Attitudes Toward Foreign Products
Nagashirma Akira
Journal of Marketing : 68 ~ 74
[1970]
A Comparative 'Made In' Product Image Survey among Japanese Businessmen
Journal of Marketing : 95 ~ 100
[1977]
' 한국인과 일본인이 인식하는 문화 차원의 유형과 소비자 문화의 차이'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