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후 만족도 평가, 기대의 조정, 재구매의도의 흐름에 관한 연구: 고객충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971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각론
|
154
|
4
|
|
공익사업
|
1,570
|
4
|
|
경영관리
|
2,293
|
3
|
|
공익사업
|
2,358
|
2
|
|
경영관리
|
9,596
|
2
|
|
계 |
|
15,971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64 |
|
'이유재'의 발표논문(63)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브랜드 동일시, 소비경험감정, 브랜드 로얄티의 관계에 연구: 실용적 제품과 쾌락적 제품간의 비교
-
-
공공서비스 품질 모형의 개발과 적용: 서울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
An Investigating into Priming Effects of Advertising Context
-
공공서비스품질 모형의 개발적용: 서울 서비스품질지수(SSI)를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