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유재 전호성
    • 제어번호 75216215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4 [ 2003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9-170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9,595)
' 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