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
-
저자
이유재
전호성
-
제어번호
75216215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14
No.
4
[
2003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49-170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서울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
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0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0
|
|
계 |
|
9,59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