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 모형, Gr nroos 모형, 3 차원품질모형을 중심으로
이유재
라선아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라선아
제어번호
60049810
학술지명
서비스마케팅저널
권호사항
Vol. 4 No. 2 [ 2011 ]
발행처
서비스마케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91-126 ( 3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26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서비스 품질 측정모형의 우수성 비교: SERVQU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