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관한 연구 :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
-
저자
이유재
(Rajeev Batra)
-
제어번호
75398313
-
학술지명
ASIA MARKETING JOURNAL
-
권호사항
Vol.
1
No.
3
[
1999
]
-
발행처
한국마케팅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ma.r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79-108
(
30쪽)
-
언어
-
-
출판년도
1999
-
KDC
32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한국기업의 해외시장에서의 브랜드구축에 관한 연구 : 선진국 시장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235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0
|
|
계 |
|
9,596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